나이가 들면 판타날에 와서 살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나이가 들면 판타날에 와서 살아라

그래, 먹을 것이 없어 살 수 없거들랑 내가 어디든지…. 집도 필요 없어요. 천막을 치고 살면 돼요. 우루과이에 가서 지내 봤지요? 천막 가지고 살 수 있지요? 천막 하나 해놓고 땅 한 3헥타르씩 주게 되면…. 3헥타르면 만 평이에요. 만평이면 한국에서 대농(大農)이에요, 대농. 대농가라구요. 여러분 부처끼리 아들딸을 중심삼고 혈통적 관계도 없는 사람은, 앞으로 축복도 마음대로 못 하고 거기에 발을 못 들여놓아요. 부모 책임을 못 하면 그래요.

그래서 천막 하나 주고, 그 다음에 부처끼리 와서 농사짓고 밥 먹을 수 있게 해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땅을 남겨 가지고 나중에 팔지 말라구요. 깨끗이 다 정리하라구요. 집이고 뭣이고 다 정리해요. 그래서 남미에 대한 프로그램…. 원초성지?근원성지?승리성지에 천국, 수중왕궁을 만들어 여러분이 와서 살 수 있는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라구요. 바다 가운데 궁전을 짓는 거예요. 바다를 메워 가지고 바다와 육지를 하나 만들어 왕궁 왕터를 만들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거기 가까운 데 산을 파라 이거예요. 산이 없으면 평지를 파더라도 메워서 하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비행장 길 닦는 것도 언제든지 만수 때 물이 안 차도록 3미터 이상 돋워라 이거예요. 그래서 평지를 만들어야 돼요. 50만평, 100만평의 평지를 만들 것입니다. 알싸, 유종관?「예! 알겠습니다.」가서 땅을 좀 팔 거야, 안 팔 거야?

일본의 국가 메시아들이 가 있는 레다 농장에 가 보라구요. 꾀죄죄한 농사꾼이 되어 가지고 돈이 없으니까, 안 도와주니까,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 복지 건설하는 데 너희들이 벌어 가지고 해라.’ 했기 때문에 돈 벌어다가 하느라고 일본이 뭐 꼬락서니가 저렇게 되어 가지고…. 그래도 나보고 불평하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여러분은 불평할래요, 안 할래요? 불평 못 해요. 레다 농장에서 지금 살고 있는데 말이에요. 고기 잡아먹고, 옥수수, 만추카, 고구마를 심어서 먹는 거예요. 고구마는 6개월이면 다 열매 맺으니까 파먹고 살 수 있어요. 먹는 것은 문제없어요. 잠자는 것도 문제없어요. 의식주 문제없어요.

먹고 사는 것은 문제되지 않아요. 물이 있어요. 물이 있으면 고기가 있어요. 땅과 산이 있으니까 평지가 있고 농토가 있으니 농사지을 수 있고, 거기에 새도 있어요.

새가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새를 하루에 한 마리씩 잡아먹어도 살겠더라구요. 산탄 공기총 알지요? 산탄 공기총 알아요?「압니다.」또다시 만들어 가지고 하나씩 가지면 얼마든지 새 잡아먹고 노루까지, 사슴까지 잡아먹을 수 있어요. 거기에 짐승도 살고 새도 살고 고기도 사는데, 만물의 영장인 사람이 못 살아요? 못 살아요, 살아요?「삽니다.」못 산다는 사람은 일어서라구!

선생님은 그런 생활을 했어요. 산에 가 가지고 숯을 구워서라도 뜻을 이루겠다고 했어요. 별의별 짓을 다 해봤어요. 석탄광이라든가 광산에 들어가 가지고 동발 버티는 것도 다 알아 가지고, 감옥에 들어가서도 그렇게 해 가지고 상까지 탄 사람이에요. 안 해본 것이 어디 있어요? 못 하겠다는 얘기는 나한테 말 못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