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받은 이상을 후손들에게 축복해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우리가 받은 이상을 후손들에게 축복해 줘야

하나님 왕권 수립을 다 했으니 깨끗이…. 선생님이 얼마나 치밀하게 해서 조건을 남기지 않기 위해서 얼마나 몸부림쳤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랬습니다.」지나가는 손님들, 거지들이 문전에 와서 아침 한 때 얻어먹고, 점심 저녁 어느 한 때 얻어먹고 간다고 해서 그 집에 대해서 자기가 찾아온 목적 이상의 것을 축복할 수 없어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우리는 그 이상을 후손들 앞에 축복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번에 우리는 새로워져야 돼요.「예.」가슴과 뒤, 바른쪽 왼쪽, 상하?전후?좌우관계에 간판 붙은 팻말로 우리 마을에 박고, 우리 나라에 박고, 우리 세계에 박고, 우리 하늘나라에 박고 이래서 하나님을, 그 경계선 저 끝에 있던 분을 여러분 가정에 모셔야 돼요. 천상세계에서 이 세계로, 세계에서 국가로, 국가로부터 사회로, 사회로부터 일 가정으로, 가정의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그 다음에는 자기 부부, 아들딸에까지 와 가지고 그것이 폭발되어야 돼요. 빛이 나야 된다구요.

전깃줄에 달면 전구의 밸브가 있는 데는 빛이 나지요? 여러분은 하늘나라의 생명의 발전기인 하나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큰 줄기로 거꾸로 되어 가지고 잎과 가지에 있어서 배선과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자기들 입장에서 갈라져 가지고 세포 분열과 마찬가지의 입장에 있는 자기들이니만큼 거기에서 빛이 나야 돼요. 얼마만한 광채를 갖느냐 하는 그 빛에 따라 가지고 천상세계에 자기가 갈 수 있는 자리가 결정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누구를 이러고 저러고 평할 수 없어요. 자기 갈 길이 바빠요. 알겠어요?「예.」갈 길이 바쁘다구요. 가정 정착을 위하려면 종족을 마련해야 되고, 종족 정착을 위하려면 민족을 마련해야 되고, 민족 정착을 위하려면 국가를 마련해야 되는 거예요. 이건 숙명적인 과제예요.

국가를 중심삼고 지금까지 하나님이 한의 고개를 넘지 못하고 영어(囹圄)의 몸이 되었던 것을 타파해 버리고 천지 해방, 세계를 넘어서 가지고 활보할 수 있는 그런 책임을 누가 해야 되느냐 하면, 완성한 아담을 중심삼은 그 전권을 이어받은 4차 아담권 시대에 있어서 축복받은 중심가정이었느니라! 아멘.「아멘.」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그 심각한 고개를 넘어가고 있어요. 이것이 교차되어 있는 거예요. 지금까지 개인으로 엑스(X)가 되었던 것을 전부 다 펴 가지고, 가정 엑스를 펴고, 종족?민족… 하나님까지 8단계 종횡의 역사를 평형선으로 만들어야 돼요. 하늘땅이 거꾸로 되었던 것을, 하늘이 위로 올라가고 땅은 내려가서 바꿔쳐야 돼요. 그래서 개인으로 가정으로….

이것이 본래 창조이상인데, 개인을 거쳐 가지고 중심을 중심삼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이 하나, 가정이 하나, 종족이 하나되어 크는 거예요. 종족이 이렇게 되어 가지고 이것 열어놓고 이것 열어놓고 다 잘라 놓았기 때문에 이 뒤는 완전히 비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남미 자르딘에 가서 에덴동산 새 출발을 함으로 말미암아 처음이 나중 되고 나중이 처음 되게끔 이렇게 정비해 나오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