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 앞에 본이 되어 전통적 사상을 가르쳐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아들딸 앞에 본이 되어 전통적 사상을 가르쳐 줘야

그렇기 때문에 몸 마음이 하나 안 되면 안 되는 거예요. 자기라는 의식을 가져서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탕감복귀 완료한 후에 나예요. 나라는 것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과 참부모의 사랑과 그 가정적으로 연결되어 천주까지 연결돼야 되는 거예요. 그 길에서 방해가 없고 탕감이 없는 해방적 자유천지를 갖추어 가지고 가야 할 것이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이라구요.

거기에는 하나님도 협조할 필요 없어요. 원리결과주관권 내지요? 자연적으로 발전해서 넘어갈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거기에는 시험을 했댔자…. 그렇기 때문에 철두철미하게 여러분이 부부가 되어 아들딸 앞에 지금까지의 전통적 사상을 가르쳐 줘야 돼요. 사탄세계를 완전히 부정시키게끔, 자기 아들딸들도 따라올 때 옆을 안 보고 부모의 뒤를 따라올 수 있게끔 본이 되어야 된다구요.

그런 방대한 내용을 가르쳐 줄 때 ‘우리 엄마 아빠가 어떻게 이것을 했나?’ 하겠지요. 자기 엄마 아빠가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으로부터, 참부모로부터 한 것을 이어받았다 이거예요. 이어받기 위해서는 가정에서는 효자가 되어야 되고, 나라에서는 충신이 되어야 되고, 세계에서는 성인이 되어야 되고, 하늘땅에서는 성자가 되어야 돼요.

그래서 상속받은 하나님 대신 아들딸이 되어야 하나님이 할 수 있는 것을 전부 다 축복해 줄 수 있는, 축복받은 가정을 대신한 본연의 아들딸의 완성의 기준에서만이 자유천지예요. 자유 지상?천상천국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후계자가 되는 것이다! 아멘!「아멘!」

사탄이 문 선생이 선포한 것이 거짓말이라고 할 수 없어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이제는 대가리들이 커져서 선생님의 기도를 대개 알아들을 거라구요. 그렇지요?「예.」가만히 ‘이야, 저런 말 가운데 무슨 말이 나올까?’ 하고 들으면 참 재미가 있어요. 재미보다도 놀라워요. 하나도 빼지 않으려고 한 거예요.

그렇게 선생님의 생애는 뜻 완성의 세밀한 역사과정을 거쳐왔기 때문에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천주까지 선포하는 데 있어서 일방통행이요, 하나님과 더불어 사탄이 없는 해방적 천하를 재창조해 나왔다는 것이 틀림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