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지께 가르침 받던 이상 아들딸에게 가르쳐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참아버지께 가르침 받던 이상 아들딸에게 가르쳐 줘야

『……하나님과 예수님과 참부모님에게 제일 귀하고 소중한 것이 축복가정입니다. 축복가정을 만드는 겁니다. 이를 위해서 참부모가 이 땅에 와서 참가정을 이루었습니다. 이 참가정은 창세 이후에 전인류와도 바꿀 수 없는 귀한 가치를 가집니다. 축복가정도 마찬가지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가 메시아들은 그 나라의 모든 혈족을, 핏줄을 전부 다 돌려서 세워야 돼요. 그래서 그 나라의 민족과 대통령을 중심삼고 전부 다 뒤로 돌아서 가지고 자기를 따라와야 돼요. 임자네들은 그 엄청난 것을 생각도 안 하는 모양이에요. 그런 과업이 남아 있어요. 씨는 언제나 자기 조상이 남겨 준 전통을 백 퍼센트 이상 남겨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후손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이 가르쳐 준 모든 내용, 선생님 이상 여러분이 여러분의 직계 아들딸을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 이상 가르쳐 줘야 돼요. 가르쳐 주려니 샅샅이 훈독회를 해야 돼요.

여러분이 선생님한테 가르침 받던 이상 자기 아들딸 앞에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 안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가르쳐 줘야 됩니다.」그렇게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안 하면 저나라의 선생님이 가 있는 데에 못 가요. 천년 한을 남기는 거예요. 거기에는 구원역사가 없어요. 세계적인 판도가 세계를 위해서 구원되는 아담가정에 걸려 있기 때문에 이때까지 세계적인 무엇이 있었지만, 이제는 축복 중심가정이니 이제부터 여러분이 조상이에요. 그렇지요?

여러분 나라를 이제 접붙여 가지고 세계에 접붙일 것이 여러분의 책임이라구요. 아담가정이지요? 왜? 사탄이 점령했던 그 자리를 아담가정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여러분 가정에서 그것을 때워야 돼요.

국가는 여러분이 무슨 짓을 해서라도 복귀 안 하면 안 돼요. 재산을 팔든가 무엇을 팔든가 자기 몸뚱이를 불사르든가 해서라도 나라를 연결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축복받은 가정의 가치가 열매를 못 맺으니 천국 들어가는 데 막힘 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게 원칙이겠어요, 그게 원칙이 아니겠어요?「원칙입니다.」원칙이에요.

그러니 여러분이 어머니 아버지 이상, 부모님이 여러분을 위하던 이상, 가인을 자기 아들딸 이상 사랑했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 일족을 여러분 아들딸 이상, 아들딸까지도 희생시켜서…. 여러분이 개척시대에 고생했는데, 어제 연합회장들을 데리고 바다에 나갔는데 고생했다는 얘기, 밥 굶고 이랬다는 그런 말을 들었는데, 그건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자랑할 것이 없어요. 그러니까 하나되어 있어요. 끼리끼리 하나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