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7대를 희생시켜서 나라를 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자기 7대를 희생시켜서 나라를 구해야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그래요. 선생님이 여러분을 대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여러분도 두 아들딸을 갖고 있지요? 여러분 직계 아들딸하고 일족이에요.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사탄 앞에 아담가정을 두 패로 갈라놓았으니, 축복 중심가정이 아담가정이 안 됐기 때문에 그렇게 됐으니, 이제 축복 중심가정이 되었으니 이것이 하나되는 데는 공식이 어떻게 되느냐? 원칙이 어떻게 되느냐? 자기 아들딸, 자기 가정을 희생시키고 자기 7대를 희생시켜 가지고 나라를 구해야 된다는 거예요. 7대가 살아 가지고 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제물이 되어야만 나라가 살아나는 거예요. 공식노정이 그렇게 되어 있다는 그것만은 알겠지요?「예.」알아요, 몰라요?「압니다.」

사탄이 하늘을 수욕시키고 고생시켰어요. 여러분은 예수 대신입니다. 가정적 재림주와 마찬가지예요. 가정적 조상이요 재림주인 여러분은 제2 조상으로 온 구약시대, 신약시대의 예수와 마찬가지예요. 가정과 국가의 주인을 위해서 찾아오던 것은 거꾸로라구요. 우리 뜻이니만큼 무슨 일이 있더라도, 김 씨가 원수 되어 있더라도, 김 씨 김 씨 가정이 원수 되어 있더라도 원수가 하나되어 가지고 민족 편성, 국가 편성을 해야 돼요.

종족이 하나되어 가지고 민족이 활동할 수 있는 터전, 민족이 정착할 수 있는 기반에서부터 국가를 찾는 거예요. 그 민족 가운데 수많은 성씨가 들어가 있어요. 한국에 240 몇 종씨?「246개 종씨가 있습니다.」그것이 하나되어야 돼요. 다 들어가야 돼요. 연합회예요.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산봉우리는 하나지요? 나라가 둘이에요? 그 종씨가 둘이에요, 하나예요?「하나입니다.」종씨가 하나예요. 참부모 앞에는, 나라가 딱 참부모만 모시면 다 형제예요. 하나예요. 이것이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 앞에 접붙여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은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예요. 천주적 메시아가 누구예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이고, 세계적 메시아는?「참부모님입니다.」국가적 메시아는?「저희들입니다.」여러분이에요. 여러분이에요! 예수가 이스라엘 국가를 못 이루었어요. 그걸 탕감해야 돼요. 선생님도 그것을 거쳐가면서 수난 길을 다 닦은 거예요. 어디 가든지 여러분이 선생님의 이름을 팔아 가지고 다 해먹잖아요? 그렇지요? 선생님을 말하면 다 선생님같이 훌륭한 사람으로 알고 높이려고 그런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러니 핍박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