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훈독회!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하라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자, 훈독회!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하라구.

『2001년 1월 13일 오전 7시, 한국 천주청평수련원에서 참부모님께서는 흥진님 중심한 영계의 네 자녀님, 효진님 가정, 훈숙님, 연아님, 동숙님, 신일님, 신미님 가정, 신숙님, 5대 성인 가정, 한국 일본 미국의 중심식구 등 1만2천여 명의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집전하셨습니다. 아버님의 기도입니다. 입장 도중 강당 중간쯤에 서시어서 하셨습니다.』잘 들으라구요.

『……하늘나라의 헌법 1조가 뭐냐? 핏줄을 더럽히지 말라, 혈통을 깨끗이 보존하라, 순결한 혈통을 영원히 지키라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축복받은 혈통은 하나님의 혈대요,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을 이어받은 것인만큼 지금까지 타락세계에 젖은 습관적인 행동으로 더럽혀서는 안 됩니다. 그것을 지킬 수 있어요? 부부가 됐든, 배우자가 없으면 혼자라도 좋으니 온전한 핏줄을 더럽히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이 시간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핏줄!「핏줄!」핏줄이 뭐예요? 일본 말로는? 켓토(けっとう). 겟토 하게 되면 사랑에 죽이고 사는 켓토(決鬪)예요? 그래, 영어로는 뭐예요? 블러드 리니지(blood lineage)예요. 다 끝났어?「조금 남았습니다.」다 끝나게 돼 있지. 빨리 끝내라구.

『……오늘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에서 제일 중요한 3대 철칙을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인간이 공인으로서 필히 지켜야 할, 가정에 들어가서든 나라에 들어가서든 걸리지 않는 지침입니다. 이날에 가히 기억할 만한 내용인 것을 명심해서 생애의 표적으로 삼아 주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 이 역사적인 기념 행사를 폐하기로 하겠습니다.』(박수)

정수원, 할머니 시절에 잘 부르던 노래 한번 불러 봐요. 이거 다 알아야 돼요. 그 다음엔 유종관!「예.」무슨 도?「홀로 아리랑!」독도! 거기서 나와 기다려. 자, 하라구. 그것 하고 폐하자구요. 폐해요. (정수원 회장이 ‘감사합니다’ 노래)

그래, 40년이 됐는데, 할머니들이 노래하다가 벌거벗고 춤췄다는 소문이 그때에서 시작한 거예요. 그 모든 더럽힌 나쁜 소문을 내가 뒤집어쓰고 지금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또 그 다음엔 누구야? 그 다음엔? 이것 성가에 집어넣어야 돼요.

독도(獨島)가 뭐냐 하면 말이에요, 외로운 섬이에요. 외로운 길이에요. 외로운 도(道), 외로운 뜻길이에요. 그걸 독도라고 그래요. 독도가 딱 그래요. 그 뜻을 생각하면서 한번 해봐요. 같이 해도 괜찮아요. 자, 다 같이 해요. (유종관 회장이 ‘홀로 아리랑’ 노래)

황선조, 어디 갔어, 황선조? 나와서 이번 수련회 총평을 하고 기도하고 끝내자구. (황선조 협회장이 총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