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자와 서자는 천지 차이가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적자와 서자는 천지 차이가 있어

섭리로 볼 때에 우리는 첩 자식이에요. 서자예요. 사탄 부부는 적자고. 그래요, 안 그래요? 한국이 잘 가르쳐 줬어요. 적자와 서자의 차는 천지의 차이가 있다는 거예요. 천지가 평지가 되어도 그건 통할 수 없어요.

하나님 앞에 두 종류가 생겨났어요. 알겠어요?「예.」한국에 있어서 서자 적자를 구별하던 이상 하나님의 섭리사에 있어서 전통을 남기기 위한 우리에게 보여 준, 훈시한 역사적인 기록이었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종손 절대주의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자기 종조부가 있고, 할아버지 동생이 열 사람이 있더라도 손자 되는 장손, 손자가 제사를 해요. 누구든지 못 해요. 주권이 서게 되면, 아들이 왕이 되더라도 신하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 백성의 끝에 신하가 될 줄 알아야 돼요.

요즘에 명성황후 영화 나오더구만. 그렇지요? 시아버지가 누구던가?「대원군입니다.」대원군! 아버지 권한을 가지고 왕을 뭉갤 수 있어요? 꼴래미 신하 노릇을 해야 할 텐데, 이러고 저러고 그러다가 나라를 다 망쳤더구만. 그거 다 우리가 배워야 돼요.

선생님은 이미 다 그런 길을 가려 가지고 여기까지 나왔어요. 아니면 벌써 흘러간 지 오랬을 거예요. 선생님을 돈으로써 유인하겠다는 사람이 없었나, 여자를 통해서 유인하겠다는 것이 없었나, 별의별 압력과 권력 가지고 유인하려는 사람이 없었나, 별의별 일이 다 있었어요. 그렇지만 나 유인 안 당해요.

그래, 선생님의 특권이 있어요. 아무리 젊은놈들이 이래 가지고 해도 안 돼요. 선생님이 자는데, 미인 처녀가 벗고 들어와 가지고 깨워 가지고는 자살하겠다고 칼을 들고 살려 달라고 하는 거예요. 남자가 뭐 그게 흠이냐고, 세상으로 보면 5분 이내에 다 살려 줄 수 있는 일을 왜 못 하느냐 이거예요. 사탄이 알긴 알아요. 그것 어떻게 할 테예요?

자, 말해서 듣겠어요, 때려서 듣겠어요? 그러니 ‘마음대로 해봐. 소화해 봐.’ 하는 거예요. 거기서 자기의 오관을 통일해 가지고 생식기가 올스톱 해야 돼요. 그런 시험장에서 살아 나온 거예요, 이 여자들, 이놈의 자식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의 심정권을 몰라요. 그래 가지고 살아나서는 지극히 사랑하는 사람을 축복을 해줄 수 있어 가지고 ‘너는 내가 축복을 못 해주지만 아들딸을 축복해 준다.’ 하는, 원수와 결혼하겠다는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사탄세계나 하나님도 지금까지 남아져 나온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렇지 않았으면 다 결딴났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하나님의 심정을 모르고 얘기도 하지 마, 이놈의 자식들! 자기 어미아비, 자기 아들딸, 자기 3대를 배때기를 째 가지고 제사를 드려야 돼.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세 나라를 찾기 위한 하나님의 한을 내 일대 가정에서 풀기 위해서는 생축의 제물을 헌납해야 될 텐데, 무슨 예금통장을 갖고 있나, 2세 이놈의 자식들! 어미를 똑똑히 교육해야 돼, 뉘시깔을 바로 뜨고. 알겠나?「예!」

어머니에 대해 불평할 수 없어요. 선생님의 아들딸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도 만찬가지예요. 요즘엔 철이 드니까 ‘아이구, 우리 어머니 아버지, 불쌍한 어머니 아버지!’ 그러더라구요. 자기가 천대받고 욕먹더라도 무슨 짓이든지 하겠다고 그래요. 그래야 돼요. 그래야 뒤집어져요. 이렇게 된 것을, 이렇게 서 있는 걸 바로 세워야 돼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