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모든 것을 정비하려면 절대적 가정과 국가 관념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모든 것을 정비하려면 절대적 가정과 국가 관념이 필요해

자, 이제 단 하나의 사위기대 삼대상목적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뜻이 정착할 수 있는 기준이 하나의 모델형으로 되어 있으면 거기에서부터 새로이 우러나올 수 있는 말씀이라든가 관계가 모든 문화세계를 지도하고 있는 선진국가의 도서관에 꽉 차야 할 텐데, 전부 부정이에요.

그러면 그러한 도서관, 그러한 학교, 그러한 정부기관, 그러한 땅, 그러한 백성은 다 불살라 버려야 돼요. 불 심판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불 심판. 그래서 성경의 끝날에 불 심판 한다는 말을 이런 논리로써 해석해 붙여야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그래요. 통일교회 교인들이 조상들로부터 반대했으니 복수의 심정을 가지고 그 나라의 도서관, 모든 걸 파괴했다 하면 복수심으로 결론짓는 거예요. 그거 누가 해야 돼요? 누가 해야 되겠느냐 이거예요. 그건 하나님의 나라에서 해야 됩니다. 사탄이 나라를 가지고 했으니 하나님의 나라를 가지고 하지 않으면 그것이 탕감이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아무리 개인으로 주장했댔자 그것은 안 되는 거라구요.

이러한 모든 것을 정비하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절대 필요한 것이 절대적 가정인 동시에 절대 국가적 관념이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사탄세계를 씨알머리도 없이, 그루터기가 없이 청산할 수 있는 길이 없어요. 하나님도 못 하고 참부모도 못 해요. 나라가 해야 돼요, 우리나라가. 알겠어요?

그걸 부정 부정한 긍정적인 내용이 개인으로부터 쌓아 놓은 일기 기록, 생애를 모든 전부 비교할 때, 이것은 전부 부정하지 않을 수 없다고 나라 이상의 자리에서 거부해 놔야 천하의 사탄세계도 반대할 수 있는 세계가 씨알머리도 없이 꺼져 간다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불 심판을 해 버리기 위해서도 절대 필요한 것이 뭐냐? 가정 가지고도 안 된다구요. 총장님, 아시겠습니까?「예.」나라가 필요해요.

그 도서관에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하나님을 반대한 문서가 들어 있어요! 뭐 갖고 반대했어요? 사탄 개인이 아니라 나라의 권한을 가지고 반대했어요. 속여 나오고 착취하고 기만했던 모든 역사적인 비운의 독재자들의 행각의 노정은 나라를 갖고 한 거예요, 나라, 나라. 나라와 세계를 결집해 가지고 2차대전을 연합국이 싸운 거예요. 국가 기준을 넘었어요. 그리고 공산주의는 세계주의예요. 연합국가를 넘었어요.

나라 이상의 기준을 중심삼고 그걸 했으니, 제일 첫번 문제가 나라예요. 나라만 설정되게 되면 우리 문 총재 앞에 세계적 공산주의가 국가적, 씨족적 공산주의로 떨어져요. 민주주의도 이제 세계적 주의가 국가주의로 떨어지고, 이제 민족주의로 떨어져 나간다구요. 내려가게 돼 있어요.

내려가게 돼 있으니 우리는 이것을 이어받아 가지고 국가주의에서 세계주의를 상속받기 위해서는 안팎에 있어서, 종교권 내에 있어서 절대적인 진리, 철학?사상계에 있어서 절대적 진리, 공산세계 무신론을 주장하는데 절대 유신론주의를 갖추어 가지고 그들을 올바로 가르쳐 줘야 됩니다. 그래서 누구나 다 앞으로 역사시대에 남더라도 통일교회는 사탄세계를 복수하기 위해서 나온 것이 아니라 사랑으로 소화시켜 나왔다는 전통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런 전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참고 이렇게 나왔다는 거예요. 해야 할 것은 나라가 하고, 유엔이 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러니 절대 필요한 것은 뭐냐? 가정이 절대 필요하고, 그 다음엔? 여러분 나라가 원수가 돼 있어요. 하나님 앞에 상처를 입힌 모든 국가적인 대표한 피를 흘리고 착취를 하고 원한의 씨를 품기게 했던 내용이 그 나라 박물관에 쌓여 있다는 거예요. 박물관에 그런 기념물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하나님이 보고 싶겠어요, 보고 싶지 않겠어요?

그걸 봤다면 앞으로 후대에 ‘독일 사람은 이런 사상을 좋아했기 때문에 이것도 따라가야 돼!’ 이런다는 거예요. 자동적인 결의에 의해서 국가를 넘어서 세계적 판도권 내에 있어서 독일 국민, 영국 국민, 불란서, 그 다음엔 이태리, 미국이 자원할 수 있는 입장에서 하늘나라를 대표하고 하늘 세계를 대표하여 정비한 그것은 영원히 지상에 나타나지 않음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졸개새끼, 어떠한 것도 지상에서 사라지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