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도 필요하지만 나라뿐만 아니라 유엔을 엮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가정도 필요하지만 나라뿐만 아니라 유엔을 엮어야

이런 관점에서 보면, 우리는 가정이 필요하지만 나라가 필요해요, 나라. 나라만이 아니에요. 유엔을 엮어야 돼요. 선생님이 그런 경계선에 있어 가지고 초종교 초국가, 왕고(WANGO)를 편성한 거예요, 왕고. 조건은 다 만들어 놨어요. 이것을 해방해야 됩니다. 이제는 싸워 이기려면 말을 배워야 돼요. 법정에 나가 가지고 변호사가 좋고 나쁜 걸 누가 알아요? 변론에 지면 망하는 거예요. 지면은 패자가 되고, 이기면?「승자가 됩니다.」

그러니 악한 세계의 사탄의 전통을 확실히 알고, 선한 세계, 하늘나라의 전통을 확실히 알아 가지고 논거를 천명하는 거예요. ‘너희는 이랬기 때문에 역사의 배반자고, 인류 앞에 가야 할 길을 막은 자요, 하나님의 섭리 앞에 절대 원수의 자리가 아닐 수 없다. 그 원수를 사랑하기 위한 하나님이 있었기에 원수를 사돈 만들기 위한 주의 주장을 갖고 나왔다. 거기서부터 평화의 천국, 지상에 꽉 찬 영원히 손댈 수 없는 평화의 지상왕국, 천상왕국, 통일왕국 세계가 되느니라!’ 하는 것이 아멘이에요.「아멘!」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독일을 보게 되면, 독일이 이런 걸 할 수 있는 주류 입장에 서지 못했어요. 여러분이 주류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종교권에 있어서, 국가권에 있어서 이미 세계는 문 총재 앞에 굴복하고 무릎을 꿇었어요. 한국도 그렇고, 일본도 그래요. 얼마 못 가요. 다 끝장이 났어요. 미국이 선거 문제도 그렇고, 다음에 대한민국도 디 제이(DJ; 김대중 대통령) 중심삼고 국회 중심삼고 큰 문제예요. 일본도 마찬가지예요. 3개월을 가지 못하고 변동이 벌어지는 것이 일본 정부예요.

그 다음엔 태평양 연안에 있는 나라들이 전부 혼란을 겪고 있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대만으로부터 필리핀, 인도네시아로부터 다 그렇게 되어 있는 거예요. 미국 자체로부터, 일본 자체로부터, 소련 자체, 중국도 다 문제가 돼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