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를 믿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를 믿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어

192개, 193개국의 유엔에 가입한 그 나라들을 누가 만들어 놨어요? 하나님이 만들어 놓지 않았어요. 사탄이 만들었어요. 많이 만들어 놓은 거예요. 하나님이 하나의 나라로 만드는 것을 알기 때문에 세상 천지에 하나님이 손댈 수 없게 만들어 놓았고, 그 다음에 사랑이니 무엇이니, 남자니 여자니 이 생식기가 다 썩었어요. 구더기가 슬었어요.

구더기가 슬 뿐만 아니라 거기에 사망의 주사를 받아 가지고 에이즈 병이 걸려 아프리카는 20년이 못 가 멸망하게 돼 있어요. 미국의 잘 입고 잘 꼬리치고 다니는 여자들을 바라보지 말라는 거예요. 에이즈 병에 걸려 있는지 어떻게 알아요? 그 잠재기간이 12년이에요. 그런 무서운 세계예요. 어떻게 하든지 순결을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는 이런 세계에 왔어요.

그러니까 통일교회를 믿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습니다. 이제 미국에서 그런 바람이 불어요. ‘야, 통일교회 사람들은 전부 다 순결하다.’ 하는 거예요. 그래, 우리 뉴요커 호텔에 의사들이 많아요. 한의사도 있고, 양의도 있어요. 부인과 의사들이 하는 말이 여자들을 보게 된다면 엉망진창이라는 거예요. 그런데 통일교회 사람들은 깨끗하대나? 깨끗할 수밖에 없지요. 여자라는 여자들, 남자라는 남자들이 가정을 바라고 참된 것을 바라면 통일교회 오지 말라고 담을 치더라도 자기 목숨을 걸고, 형무소에 갇혀 있는 데서 넘어오는 거와 마찬가지로 온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