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상의 자리에 올라간 것을 미국과 유엔은 알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올라간 것을 미국과 유엔은 알아

누가 문 총재에 앞서서 올라갈 사람이 있어요? 다 올라갔어요. 미국 국회에서도 그래요. 미국 국회에서 2000년을 넘으면서 1세기 가운데 자유와 해방, 그 다음에는 사랑, 그 다음에는 문화 커뮤니티의 4대 분야의 상을 주기 위해서 주 대표를 뽑는데 61명을 뽑았어요. 61명은 한 분야의 상을 탄 거예요. 그러나 1세기 가운데 4대 분야를 중심삼고 완성한 사람이 문 총재라고 해 가지고 문 총재에게 상을 줬어요. 그걸 세상이 모르고 있어요. 미국 국회야 알고 있지요.

유엔도 알아요. 유엔의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 3천, 4천 개 되는 세계 단체들이 모인 그 엔 지 오 총회에서 무슨 세계 평화상? 무슨 상?「만국평화상입니다.」만국평화상? 나 그 상 필요치 않아요. 내가 원했나요? 내가 만국평화상 받아서 뭘 해요? 노벨상도 벌써 20년 전에 노벨상 추천하겠다고 한 걸 집어치우라고 했어요. 내가 그 이상 것을 전부 다…. 그거 찾으려고 내가 일하느냐고 말이에요. 하나님 해방이 급하고 나라 찾는 게 바빠요.

그 노벨상 위원회 이사권 내에 셋이나 우리 사람이 들어가 있어요. 세상은 ‘문 총재가 언제 그 기반을 닦았느냐?’ 하겠지만, 너희들이 죽으라고 하면 나는 살아야 된다 이거예요. 반대하는 환경에서 기반을 닦아 나왔어요. 알겠나, 여기 젊은 놈의 자식들?「예.」대가리에 된장 통 쓸어 넣고 살지 말라는 거예요. 제멋대로 살겠다고? 가 보라구요. 쫓겨난 강아지새끼가 돼 가지고 주인 없이 사는 패가 되고 마는 거예요. 그럴 때가 됐다구요, 지금.

미국에 가 보라구요. 정상적인 부부로서 낳은 아기가 30퍼센트가 못 돼요. 어머니 아버지가 없어요. 스텝 마더(의붓어머니), 스텝 파더(의붓아버지)들이에요. 세상에! 그것들은 다 망하는 거예요. 가정을 모르고, 부모의 사랑이 무엇이고, 형제의 사랑이 무엇이고, 나라의 사랑이 무엇이고 없어요. 개인주의, 자기 제일주의입니다. 세상이 자기 제일주의인가? 다 망하게 돼 있어요. 알겠어요?「예.」

지금 교회도 내가 예배도 안 보고 다 그래야 할 텐데, 할 수 없이 그래요. 제일 열심히 훈독회 하는 사람이 누구예요?「아버님이십니다.」아버님은 훈독회 할 때 한 군데만 틀려도 대번에 시정해요. 왜? 내가 영계에 갈 날이 가까워 오기 때문에 똑똑히 틀림없는 것을 남기고 가려고 그러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