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일족을 구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일족을 구하라

박구배!「예.」자기 일족들 전부 구하라고 그러지 않았어?「예.」한 번만 그랬나, 선생님이 몇 번 했나?「여러 번 말씀하셨습니다.」여러 번 했는데, 그거 지나가는 말씀이야, 사실이야?「사실입니다.」

여기 윤 박사도 그렇지. 자기 할아버지 명령에는 절대복종한대나? 그런데 왜 전도 안 해? 천국을 잘 몰라서 그래요. 천국을 몰라서 그렇고, 하나님을 잘 몰라서 그래요. 하나님의 소원이 어떻고 천국이 어떻다는 것을 몰라서 그래요. 어미 아비가 걸릴 것을 뻔하게 아는데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할아버지 그거 정비해야 될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나는 어머니 아버지를 내가 갈 천국에 다 모셔다 놨어요. 그랬나, 안 그랬나?「그러셨습니다.」수습하는 거예요. 자기 형제들이 영계에 갔지만, 지상에서 책임져 가지고 해방시켜 나가는 거예요.

여러분도 마찬가지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거 하라는데 안 하겠다면 죽어야지요. 환고향이 없어요. 조국광복이 없어요. 환고향을 위해서, 조국광복을 위해서 하나님이 이랬으니, 그 뜻을 중심삼고 일생에 걸쳐 세계적인 문을 열어서 했으니 그 전통을 받아 가지고 여러분은 나라를 살릴 수 있는 일을 해야 된다구요. 나라가 다 망하게 됐어요. 어느 나라든지 다 망하게 돼 있어요. 대한민국이 아이 엠 에프(IMF; 국제통화기금) 사태에 걸려 가지고 다 망하게 됐어요. 엉망진창이에요. 이놈의 여자들!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정신 차리라구요. 내가 돈을 벌어 가지고 교회나 세계를 도와줬지만, 이제는 돈이 생기면 은행을 살 거예요. 내가 은행을 샀으면 세계 은행을 샀을 거라구요. 그 동안에 전부 뿌렸어요. 세계에 뿌렸어요. 그렇지만 돈이 날아가지 않아요. 하나님 대신입니다. 알겠어요? 예수님이 못 하고 도주들이 못 한 대신이에요. 그 뿌린 돈을 막을 도리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뭐라구요? 무얼 해서 발전한다구요? 데모예요?「대회입니다.」대회예요, 대회! 위해서 전부 다 해주었어요, 높은 놈이나 낮은 놈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