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수립 권내에서 내 나라라고 할 수 있는 충신 열사가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왕권 수립 권내에서 내 나라라고 할 수 있는 충신 열사가 되어야

그래, 미국도 이번에 빨리 평화대사를 임명해야 돼.「10월 13일부터 워싱턴에서 1차 시작합니다. (양창식)」늦었어. 벌써 다 끝났어야 돼.「금년 안에 다 할 것을 구상하고 있습니다.」이래서 세계의 평화대사들이 기금을 모아 가지고 한국을 미는 거예요. 와 가지고 말이에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마지막 판이야.

이제 돌아가게 되면 40개국에서 72개국에 평화대사관을 만들어야 돼요. 한 곳에 2백만 달러만 하더라도 1억 4천만 달러의 현찰이 필요해요. 그런 준비를 해야 돼요. 너희들은 꿈이나 꾸고 있어? 이놈의 자식들! 자기 밥 먹고 살 것을 생각 염려나 했지, 나라 살릴 생각 염려나 했어?

선생님 혼자 남미에 가 가지고 땅을 저렇게 사놓은 거예요. 만약에 통일교회를 반대하게 되면 전부 다 이사 가서 살 수 있는, 통일교회 교인들 중심삼고 이민해 가지고 완전히 한 동네의 초국가적인 연합단체를 만들 수 있는 그 준비를 다 해놓았다구요. 그래, 언제 이동할지 몰라요. 기분 나쁘면 전부 다 차 버리고 가는 거예요. 한국이니 나라를 다 버려요.

거기에서 전도를 안 하더라도 우리가 성안에 쌓고 있으면 자기들이 밖에 와서 살려 달라고 야단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하늘나라의 황족들이 다 되어 있어요? 아까 내가 얘기했지만, 하나님이 나라는 입장에 못 서 있고, 하나님이 우리라는 입장에 못 서 있어요. 하나님이 나라를 주장하는데, 하나님을 중심삼은 나라의 기준을 대신해서 하나님 왕권을 세우기 위해서는 왕권 수립권 내에서 여러분이 나라를 지킬 수 있는, 내 나라라고 할 수 있는 그런 충신 열사들이 다 되어 있어야 된다구요.

거기에 자기가 없어요. 자기 가정이 없어요. 그래서 총생축헌납을 해야 됩니다. 자기 나라까지 헌납해야 돼요. 한국에서 이것만 하게 되면 세계는 다 끝나요. 남북통일을 안 할 수 없다구요.

북한이 금년에 또 흉년이 들었다며?「예.」미국이 행동만 하게 되면 6개월도 못 가 가지고 큰일나요. 만약에 그럴 수 있는 입장이 되면…. 지금 뭐냐 하면, 모슬렘하고 이렇게 되니까 미국을 적국으로 하는 모든 사람들을 원수시해 가지고 냅다 갈기려고 그래요. 그 중간에서 내가 권고를 했어요. 쳤다가는 큰일난다고 말이에요.

소화하는 것은 간단한 거라구요, 나 하라는 대로 하면. 나라 나라끼리 간판을 붙이고 테러단들을 분별한다는 거예요. 그것 중심삼고 방지하게 되면 돼요. 6대주에서 테러단을 방지할 수 있는 6대주 국가협의회를 만드는 거예요. 나라에서 그렇고, 단체들도 그러는 거예요. 테러단 같은 것, 불순분자, 가정 파탄하는 것, 이런 것 전부 다 청산해야 돼요. 호모, 프리 섹스 패들! 다 그들이 하는 거예요. 돈이 없게 되면 테러하는 거예요.

가인 아벨을 중심삼은 종교권을 다 갈라놓은 거예요. 알겠어요? 종교권도, 모슬렘도 가인 아벨이에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