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으로 잘못된 역사를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타락으로 잘못된 역사를 복귀해야

그래 가지고 구약시대를 거쳐오는데, 구약시대는 그렇잖아요? 제물을 쪼개서 바치는데 하나님 마음대로 할 수 없어요. 하나님 것은 절반도 안 된다구요. 십분의 일이에요. 아홉까지는 사탄권이 되어 가지고 1, 2, 3, 4, 5, 6, 7, 8, 9수까지는 사탄 수예요. 이 9수와 6수는 거꾸로 되어 있다구요. 이게 제일 원수예요. 6수는 뭐냐 하면, 아담가정에서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그 다음에 자기 부부, 그 다음엔 손자까지 8수예요. 단계는 4단계가 8수예요. 여덟 가정을 중심삼고, 8수가 되어야만 정착해요.

사위기대라는 것은 여섯 사람이 하나되어 가지고 거기에 있어서 손자가 나와야만 됩니다. 손자에서 씨가 많이 퍼져야만 이것이 새로운 범주가 돼요. 철학에서 말하는 범주라는 것은 전체 앞에 모범적인 규범을 말해요. 카테고리라고 한다구요. 3대 만에 아담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아담의 아들딸이 열 쌍둥이도 낳을 수 있고, 자기들이 얼마든지 낳을 수 있기 때문에 거기서부터 퍼져 나가는 거예요. 그 퍼져 나가는 아담의 손자는 말이에요, 할아버지의 사랑, 아버지의 사랑, 3대의 사랑을 받아 가지고 번식되는 거라구요. 그래야 하늘나라의 혈족이 되는 거예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적으로 보게 되면 종적으로 하나님이 1대고 아담이 2대고 그 아들딸이 3대예요. 횡적으로 보면 참부모는 1대, 2대, 3대, 이것이 90각도예요. 영계 육계가 90도로 맞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땅은 4수요, 하늘 수는 3수입니다. 합해서 7수예요. 그렇기 때문에 3단계로 말하지만 계열로 보면 4수입니다. 땅에 정착하는 데는 3단계만 가지고 안 됩니다. 4계열을 가져야 된다구요. 이렇게 넷이 있어야 3단계가 되잖아요?

그래서 여러분은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의 결실체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결실체인데, 그것만 가지고는 안 돼요. 그건 2대밖에 안 된다구요. 거기에 자기 어머니 아버지 3대의 결실체, 여섯 어머니 아버지의 결실체가 되어 가지고야 비로소 7수가 생겨나요, 7수. 4수와 7수가 연결돼야 되는 거예요. 7수가 완성되어야 돼요. 씨를 심으면 어디 가든지, 밤나무면 어디에 심어도 밤나무가 나오지 소나무가 나올 수 없어요. 종의 구별은 엄격하다구요.

그런 걸 몰라 가지고 공산주의자들은 그냥 그대로 발전해 가지고 그렇게 된 줄 알아요. 반드시 사랑의 문을 통하지 않고는 올라갈 수 없어요. 종의 번식이라는 것은 사랑의 문을 통해야 됩니다. 그 사랑의 문은 전부 다 달라요. 그걸 마음대로 올라갈 수 있나요? 아메바에서 그냥 그대로 올라갈 수 있어요? 수천 단계를 그냥 올라갈 수 있느냐 이거예요. 별도의 사랑의 문을 통해서 3세가 나온다구요. 이걸 부정하고 끌고 올라간다고 마음대로 생겨나지 않아요. 종의 규범을 침범할 수 없어요.

소나무가 오리나무가 될 수 없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3대 부모의 결실로 심어진 것이 4대 만에 연결돼요, 4대 만에. 4수가 땅 위에 심겨지는 거예요. 그래, 그것을 심어 놓으면 자기 어머니 아버지, 그 다음엔 할아버지 할머니, 하나님 대신 참부모까지 3대권을 결실화해 가지고 4대 만에 정착할 수 있는 씨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씨가 되기 위해서 지금 축복 중심가정이란 말이 나왔어요. 이것이 그냥 그대로 나온 것이 아니에요. 억천만세의 역사를 가려 가지고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