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돌아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자연으로 돌아가자

어디 갔나, 황선조?「예.」36가정으로부터 전부 다 모여서 회의해 가지고 그대로 남아질 수 있는 사람이 몇인가 비판해 가지고 선별해.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그래서 영계에 통과할 때 예스(Yes)까, 노(No)까 해서 예스면 통과하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왔어요. 할아버지든 할머니든 말이에요.

그래서 우리 아들딸들을 이스트 가든에서 다 쫓아냈어요. 현진이까지 이스트 가든에서 워싱턴으로 쫓아낸 거라구요. 자기들 나이가 벌써 축복받은 가정으로서, 어미 아비에게 사탄세계의 물든 것을 바라 가지고 꿈꾸는 녀석들은 전부 다 쫓아내야 돼요. 아담 해와가 상속권이 있어요? 자연 만물을 상속해야지요.

지난번 제주도 수련할 때총결론이 뭐예요? 자연으로 돌아가라고 그랬지요? 그랬나, 안 그랬나?「그러셨습니다.」자연으로 돌아가자! 오늘부터 강조할 것은 자연이에요. 태양을 본받아라 이거예요. 몇억년 동안 1초도 안 틀렸어요. 야! 아침 저녁이 계절에 따라 달라요. 아침 저녁이 틀림없이 몇천년 동안 북쪽 세계나 남쪽 세계나 같이 공식적 기준으로 나왔어요. 여러분이 그래요? 마음이 그럴 수 있어 가지고 천국에 들어가야 할 텐데, 내가 허재비 왕이 돼 있어요. 알맹이는 없고 껍데기만 있다구요.

아들딸 결혼 잘 시키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아들딸 결혼 잘 시켜 주고 싶은 사람 손 들어 봐요. 손 들어 보라구요. 자세히 말했어요. 원수하고 결혼해야 돼요. 참 이상해요. 통일교회가 딱 그렇게 됐어요. 지금까지 축복받은 가정들이 싫어하는 사람끼리 사돈이 됐어요. 찾아보라구요. 강정자!「예.」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누군가? 뭣이?「유종영입니다.」유종영이 말고, 유종영 부처끼리 제일 싫어하는 축복가정이 누구야?「제가 제일 싫어합니다.」(웃음) 사돈을 맺어, 사돈.

그러니까 선생님이 뭐 좋기만 하라고 하나요? 동네 할아버지 가운데 제일 나이 많은 할아버지 같은 것이 선생님인데 말이에요, 왜 그렇게 하라고 하겠어요? 고개를 넘어요. 에베레스트산, 히말라야산맥에서 제일 높은 산꼭대기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는 거라구요. 한꺼번에 넘어가요. 이 골짜기 저 골짜기를 넘어가는 거예요. 사랑은 무한히 높일 수 있어요. 사랑하는 마음만 다하면…. ‘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주 너희 하나님을 사랑하라.’ 한 거예요. 마음을 다한다면 얼마든지 넘어갈 수 있어요.

이 박사(이경준 선문대총장)는 공자가 제일 싫었지? 공자가 못생겼다구요. 공자 여편네는 그래서 도망가지 않았나 생각했어요. (웃음) 남자로 보면 멋대가리 없이 생겼어요. 그 사진을 보면 그렇지만, 진짜 영계에 가 가지고는 선하니까 미남이 된다구요. 달라져요. 얼굴이 달라진다구요.

저나라에 가면 하나님이 광채, 빛으로 나타나요. 영형체, 생명체, 그 다음엔 생령체인데, 빛, 빛이 나는 거예요. 대번에 알아요. 보기 싫던 흑인들이 꺼멓지 않고 깨끗하게 돼요. 더 높을 수 있는 거예요. 가면 몰라요. 인사해야 알지요. 서로 아는 사람이면 자기가 아는 얼굴로 나타나는 거예요. 마음대로 자기가 변모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을 유혹해요. 사탄 대신 와 가지고 유혹하는 것은 문제가 없다구요. 그러니 원리를 모르면 안 됩니다. 자기 본연의 마음을, 바른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언제든지 거꾸로 되는 거예요. 그래서 3대가 엮어지면 안 돼요. 3대가 엮어지면 사탄이 뭘 했댔자 끌어갈 수가 없어요. 여섯 사람이, 여덟 사람이 한데 뭉치면 누가 끌어가요? 사탄의 핏줄을 가지면 어림도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