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으로서 국가를 수습해서 국가 기준에 올라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국가를 수습해서 국가 기준에 올라서야

이제는 그래요. 이미 다 축복 중심가정이 됐어요. 여러분이 갈 길 하고 내가 갈 길이 다릅니다. 여러분은 이제 나갔다가 나라를 수습해서 국가 기준에 올라서고 와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은 그거 다 넘어섰다구요. 꼭대기에 올라갔어요. 하나님 왕권까지도 즉위시켜 드렸기 때문에. 그걸 그냥 그대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개인시대와 싸워 가지고 탕감해서 복귀해야 되고, 가정시대와 싸워 가지고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7단계, 8단계를 거쳐 나가야 됩니다. 거쳐 나가 싸워서 결과를 갖다 붙이지 않으면 접붙일 도리가 없어요.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가 싸워 가지고 이겨야 돼요. 8단계 알지요?「예.」

나가 싸워야 돼요. 개인시대는 가정시대에 나가 싸워 가지고 수많은 가정이 사탄세계가 소모되니까 반대하는 거기에서, 그 반대하는 가정 전체가 ‘당신, 우리 동네에서 가지 마소!’ 하게 될 때, 사탄세계에서 장자권을 찾아 들어와 가지고 올라가는 거라구요. 가정시대로 올라가요. 또 종족시대는 민족시대에 나가 싸워 가지고, 수많은 민족들, 주면 주, 군이면 군에 가서 반대하는 것을 싸워 가지고 그들이 ‘우리와 같이 살고 우리 중심이 되어 주소.’ 해야만, 형님이 되어서 동생을 데려와서 여기서부터 민족시대에 올라가는 거예요.

원리도 강의 안 해준 모양이지? 똑똑히 해주라구요. 그냥 그대로 올라가지 않아요. 나가 싸워야 됩니다. 선생님은 이 놀음을 다 했다구요, 사탄을 대해서. 그래서 그 계열을 전부 다 알아요.

선생님을 절대 믿게 된다면 그 믿는 기준을 중심삼고 가정시대에도 절대 믿고 넘어가는 거예요. 걸릴 게 없어요. 종족시대에도 절대 믿고 넘어가는 거예요. 무슨 짓이라도 하는 거예요. 못 하겠다는 말이 없어요. 자기 부모까지 잡아서 제사 드리라면 제사 드려야 됩니다. 자기 아들딸이 문제가 아니에요. 자기 여편네 같은 건 문제도 아니라구요. 하나님 앞에 복귀를 위해서 무슨 짓이든 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 앞에는 무슨 짓이든 해야 됩니다.

그런 엄청난 사실을 엮어 가지고 하나님의 왕권 수립이 이루어졌던 것입니다. 그것이 필생의 소원이었어요. 하나님의 영생 노정의 소원이었어요. 하나님이 ‘야, 문 총재 뭘 하라.’ 그런 말을 할 수 있느냐 말이에요.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가면 하나님은 떠나야 돼요. 싸워 가지고 이겨서 넘어서게 될 때는 문 총재가 이겨서 넘어서야지, 하나님이 협조하면 사탄이 가만히 있어요? 홀로, 홀로, 홀로 해야 돼요.

여러분은 가르쳐 줄 수 있어요, 부모가 있으니까. 다 가르쳐 줬다구요. 그것도 귀하게 못 느껴 가지고 썩은 말씀으로 40년 동안 갖다 꼴아 박아 놨다구요. 그래, 훈독회를 안 했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이 거지새끼들. 알겠나, 모르겠나?「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