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이 얼마나 귀한지 아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이 얼마나 귀한지 아느냐

이번에 개천절이 13회, 13수예요. 13회를 넘어서는 거예요. 하나님 왕권 수립이 2001년 1월 13일이지요? 13수가 서양에서는 제일 나쁜 수입니다. 중심 수예요. 춘하추동 사계절 열두 달을 중심삼고 중심 수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올림픽대회로부터 금년까지, 원래는 선생님 생일까지 12수예요. 그때부터 13수를 중심삼고 3천년을 넘어가는 첫 해의 13수에 왕권 수립을 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여러분 원리 가운데 제일 귀한 게 뭐냐? 자기 여편네 아들딸이 아니고, 나라가, 자기 나라, 세상 나라가 아니에요. 자기 재산이 아니에요. 왕권 수립입니다. 이것을 위해서 얼마나 나라와 인류와 종교권이 피를 많이 흘리고, 얼마나 희생을 많이 하고, 얼마나 소원으로 바라던 것인지 모른다구요. 그것이 막연했지만 그 소원의 뜻이 비로소 드러난 것이니, 그 드러난 것을 자기가 기도하고 정성들여 막연하게 바라던 사람들도 실제 이룰 수 있는 실체대상권이 되면, 막연한 정성의 줄이 널려 있다가 한 곳으로 상대적 자리에서 상대기준이 집약되어 가지고 하늘 앞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 무슨 축복 중심가정이 몇 살이 되었어요? 축복가정이 몇천년, 몇만년, 몇천만년을 거쳐서 나온 거라구요. 그렇게 하늘의 수고와 한숨과 고난의 모든 고개를 가려 가지고 자기 자리를 잡아 준 것인데, 그게 무엇인지 몰라 가지고 똥개 새끼들같이 살고 있다 이거예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

축복 중심가정이 얼마나 귀해요? 하나님이 축복 중심가정 한 가정을 못 찾아서 지금까지 수난 길을 걸어왔어요. 선생님에 의해서 가정 축복을 해주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른다는 거예요. 이것들은 축복이 난장판인 줄 알고 있어, 똥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