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희생시키더라도 감사하게 받아들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희생시키더라도 감사하게 받아들여야

일본 여자들! 듣고 있어요, 안 듣고 있어요?「듣고 있습니다.」뒤에 남자들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저 남자들은 모두 다 아내가 통일교회에 간다고 반대했겠지요? 그러한 녀석들이 모두 다 모여 있지요? 그거 정비해야 됩니다. 일본 남자들은 여자들이 부족한 점을 전부 다 보완하라구요! 불평하지 말고 말이에요. 일본 사람들은 불평이 많다구요. 한국 사람들이 와 가지고 일본을 더럽히고 있다고 한다는 소리들이 선생님의 귀에 들리고 있습니다.

동쪽에 있는 사람, 서쪽에 있는 사람, 남쪽에 있는 사람, 북쪽에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중간에 있는 간부들도 모두 다 그런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문 선생은 한국 사람이기 때문에 일본을 원수로 생각한다.’ 하면서 말이에요. 선생님은 일본이 없더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미국을 소화하고도 남을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지금 미국은 선생님이 가라고 하는 방향대로 따라가고 있지요? ‘문 선생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느냐?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생각한다.’ 하면서 선생님이 생각하는 방향대로 따라오고 있습니다.

만약에 종교전쟁이 발생하게 되면 인류는 전멸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끝나는 거라구요. 문 선생은 그것을 염려했기 때문에 30년 전부터 돈과 지식 그리고 정치적인 세력을 동원해서 수습해 나왔습니다. 그렇게 되어서 지금은 종교권을 하나로 수습할 수 있는 사람은 문 선생밖에 없다고 세계가 공인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어요? 해와국가의 여러분은 그것을 인정하지 않잖아요? 여러분도 그것을 인정해요?「하이.」

선생님이 어느 누구든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를 대표해서 희생시키더라도 감사하게 생각하는 여자는 한 마리도 없다구요. 무엇이든지 이득이 되는 것이 있다면 목을 빼고 두리번거리는 것이 여자들입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 온 여자들은 오늘 회개하라구요. 이제 머지않아 선생님의 나라가 세계적으로 세워질 거라구요. 선생님을 왕으로 모시겠다는 사람들이 많아요, 지금. �, 일본은 더럽다구요!

일본 사람들한테 무슨 좋은 면이 있어요? 조그마한 사람들이 졸랑졸랑졸랑…. (웃음) 섬나라이기 때문에 먹을 것이 없어서 굶고 굶어서 쪼그라들었지요? 그러니까 세계로 달려가는 기차에 차량처럼 매달릴 수 있는 여자는 없다고 생각한다구요. ‘나는 일본에서 제일가는 미인인데, 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면 곤란합니다.’ 하는 여자가 있으면, 스미마셍(すみません; 미안합니다)! 스미마셍(住みません; 살지 않습니다)이라고 하면 죽어 버린다는 말이라구요. 살지 않는다고 하니까 말이에요.

지금도 사탄세계의 재산을 끌어 모으고 있는 일본 사람들입니다. 맥아더 정부를 중심삼고 말이에요, 일본 여자들이 앞장서서 ‘하이(はい; 예), 하이, 하이…! 아리가토고자이마시타(ありがとございました; 고맙습니다). 오하요고자이마스(おはようございます; 안녕하세요)!’ 하면서 헌신봉사하면서 일본의 경제를 일구었습니다. 그것을 하나님은 원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일본에서 여러분이 태어난 곳을 고향이라고 생각해요? ‘어디서 태어났어?’ 하면 가라후토 같은 곳에서 태어났다고 하지요? 뭐 가라후토는 없어졌잖아요? 홋카이도(北海道)! 이야, 일본은 이상하다구요. 도라고 하는 곳이 홋카이도밖에 없어요. 혼슈와 규슈와 같은 슈가 있고 시코쿠가 있는데, 시코쿠(四國)는 나라가 넷으로 갈라졌다는 곳입니다. 북해도는 완전한 도(道)니까 한국의 14도와 합하면 15도가 되겠지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