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에 문제가 있으면 4대에 영향을 미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으면 4대에 영향을 미쳐

언제든지 불평을 잘 하는 일본 여자들이잖아요? (웃음) 아무리 불평하더라도 뭐예요? 금은 금이라구요. 그것이 녹이 슬어서 얼룩덜룩하더라도 쓱 사랑의 색깔로 바꾸면 전부 다 황금빛으로 돌아가는 거라구요. 아무리 통일교회가 나쁘다는 소문을 들어 왔더라도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면 모두 다 오히메사마(お姬樣; 귀인의 딸의 높임말)가 되어 버립니다. 그러한 본성을 가지고 있지요?

여기를 나가서 세 시간 이상 비행기를 타게 되면 눈이 뒤집어진다구요. 어쩔 수 없어요. 언제 그러한 여자들을 올바르게 세울 수 있을지 모른다요. 지금까지 몇십년이 걸렸는데, 앞으로도 몇십년이 걸릴지 모릅니다. ‘선생님은 말씀을 잘 하기 때문에, 사기성이 농후하기 때문에 그것을 믿는 사람은 바보다. 나같이 똑똑한 사람은 일본으로 돌아오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그렇게 되면 망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하이.」알겠다는 사람들은 손을 확실하게 들어 봐요!

만약에 한쪽의 콧구멍이 이렇게 막히면 어떻게 돼요? 감기 같은 것에 걸려서 삑삑하면 힘들지요? (웃음) 입술은 2밀리미터 이상 이렇게 되면 말하는 것이 어려워져요. 손도 하나를 가지고는 아무것도 못 한다구요. 그러니까 상대권이 없는 것은 사라져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온나(女; 여자)지요? 과부가 되면 행복해요, 불행해요? 이혼을 먼저 하자는 쪽이 남자라고 생각해요, 여자라고 생각해요?「온나입니다.」

온나(おんな)、온나라고 하는 것은 이름밖에 없는 사람입니다. 일본 사람은 오미즈(お水; 물), 오싯코(おしっこ; 오줌)까지 ‘오(お)’를 붙입니다. 그렇다고 ‘오나(おな)’라고 하면 안 되겠지요? 강하게 ‘온나’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름뿐이라는 거예요. 껍데기뿐인 것이 여자입니다. 온나는 나마에(名前; 이름)뿐이지 아무것도 없잖아요? 그러니까 시집을 가면 성이 없어지지요? 나(名; 이름)만의 여자입니다.

그 나(な)뿐인 것이 무엇이냐? 여자는 생식기밖에 없는 거라구요. 여자가 시집을 갈 때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가요, 보기 좋은 기모노(着物)를 입고 가요? 중요한 것은 뭐예요? 여자의 생식기를 가지고 가지요? 여자의 생식기가 보기 싫어요, 보기 좋아요? 여자들도 보기 싫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러한 여자들을 귀한 아내로 맞아들이는 남자들이 바보라구요. 그것을 무엇보다도 귀한 보물로 여기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오른손 손가락을 머리 위에만 올려 봐요! 안테나예요, 안테나! 그 안테나에 영계의 전파가 잡히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여자들이 되라고 선생님이 훈시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남자는 어떻게 해요? 이렇게 하는 거예요, 횡적으로. 남자의 깅타마(金玉; 불알)는 횡적인 것이 되어서 아내를 찾아갑니다. 안 그래요? 늘어진 채로 가요, 횡적인 것이 되면서 가요? 확실하게 대답하라구요. 어때, 너는?「안테나를 세웁니다.」이렇게 세워? (웃음) 그러면 싸우잖아, 이 녀석? 안테나를 세우면 안 된다구.

선생님의 얼굴이 보기 싫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은 ‘왜 선생님이 이렇게 기념해야 될 날에 저렇게 말도 안 되는 말씀을 하시나?’ 싶지요? (웃음) 이것은 천국의 방정식이라구요. 그것을 모르는 사람은 죽으라구요. 가장 귀한 것이 남자와 여자입니다. 엄마와 아빠가 멀어지면 가족 전체가 덜컹덜컹합니다. 할머니와 할아버지도 그렇게 되면 덜컹덜컹하는 거예요. 그렇지요? 4대까지 연결시키는 모든 것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아침에도, 낮에도, 저녁에도, 1년이 지나도, 일생을 살아도 불안함을 떨쳐 버릴 수 없습니다. 그것이 정착할 수 있는 기준이 세워진 가정이라야 하나님의 이상국가에 연결될 수 있지, 그 기준에서 빗나가게 되면 불합격되어서 흘러가는 거예요.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는 말씀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극지(極地), 여자는 남자의 극지에 절대복종을 맹세하면 영원히 평화스러운 가정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이혼이라는 말을 할 수 있어요? 만약에 그런 말을 하려면, 여자는 그것을 파 버리고 남자는 그것을 잘라 버리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