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 자기 이름으로 보고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 자기 이름으로 보고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만약에 세계가 반대해서 선생님이 회교권으로 가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지금 문제를 일으킨 사람이 누구라구요? 빈 뭐라구요?「빈 라덴입니다.」그 사람은 50명의 아내가 있다고 합니다.「에-!」(웃음) 아무리 통일교회가 반대하더라도 거기에 가면 선생님이 수천 명의 아내를 거느리고 수천 명의 아들딸을 낳더라도 불평할 사람이 없겠지요? 그러면 일본 여자들을 첩으로 열 명, 스무 명을 맞이하더라도 괜찮잖아요? 선생님의 첩이 한 번이라도 되어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여자가 있으면 손 들어 봐요!「하이!」(웃음)

여자는 모두 다 그렇게 원하지요? 일본 여자, 한국 여자, 서양의 여자도 모두 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여자들 때문에 십자가를 지고 지금까지 살아남은 대왕이 문 선생이라구요. 그렇게 여자들을 위하여 원리원칙을 세워서 이상가정과 천국의 비밀을 가르쳐 주는데, 그러한 노정이 고생길이에요, 편한 길이에요?「고생길입니다.」고생길이라구요. 그러한 길에서는 역사적으로 온갖 비참상이 있더라도 아무런 불평도 없이 평면이면 영원히 그 평면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아들딸을 사랑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지만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은 날마다 변합니다. (웃음) 그것은 도둑놈 같은 남편이기 때문입니다. 나를 납치해서 왕권을 만든 도둑이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 있는 양심은 모든 것을 거부하는 거라구요. 그러한 도둑놈 같은 남편이 아니라, 하나님이 맺어 주는 남편을 찾아서 돌고 돌아온 비참한 노정이 여자의 길입니다. 일본 여자들도 비참했지요? 무사들의 시대에는 껍데기도, 틀도 아무것도 없었다구요. 그렇게 비참했습니다. 선생님이 나와서 비로소 여자들이 해방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모든 것을 커버하고도 남을 수 있는 입장의 남편을 맞이해서 정착하는 것이 축복이라고 생각할 경우, 틀림없이 끝날에 축복 중심가정 누구 누구의 이름으로 뭐예요? 기도가 아니라구요. 기도라고 하는 것은 죄를 지었을 때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보고를 드리는 자기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해 본 적이 있어요? 뭐 선생님이 그렇게 하라고 하니까 그렇게 할 뿐이지요? 겉뿐이지 속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