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국경을 극복하고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전세계가 국경을 극복하고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해야

『……제1이스라엘권인 이스라엘과 유대교가 실패한 것을 재탕감하기 위해 제2이스라엘권 미국과 기독교가 가인과 아벨의 입장에 서서 세계적인 탕감복귀의 판도를 조성하고 통일을 완수해야 할 사명이 재림시에 있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세계 경륜으로 보면 한국은 아담국가요, 일본은 해와국가이며, 미국은 아벨국가, 그리고 독일은 가인국가로 세워졌습니다. 일본은 참부모님에게 원수국가였고, 미국과 일본도 서로 원수지간이었고, 미국 앞에는 독일도 원수국이었던 것입니다.』

이제부터 축복받는 사람들은 원수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 여기에 있는 거예요. 새로운 전통이 여기서 묶어지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 전통을 따라서 모든 국경을 극복한 후에는 원수와 원수의 두 나라가 결혼해야만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여기에서 시작된 거예요.

한국과 일본이 원수고, 일본과 미국이 원수고, 미국과 독일이 원수입니다. 이런 원수들을 모아 가지고 미국과 일본과 한국에 부모의 나라가 설정될 수 있는 전통을 세웠기 때문에, 뿌리기를 그렇게 뿌렸으니 거두는 것도 전세계가 국경을 극복해 가지고 원수끼리 결혼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역사적인 전통의 상속자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이것을 통해서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선생님의 사돈들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고생한 사람들하고 한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

『……좌?우익을 통일시키고 무신론적 유물론을 극복하여 21세기 이후의 영원한 역사를 향도해 나아갈 두익사상(頭翼思想), 하나님주의야말로 우리 여성연합이 견지해야 할 기본적인 가치관입니다.

여성으로서 구원섭리역사의 주역을 담당했던 리브가, 다말, 마리아와 같은 고난과 핍박의 선열들을 기억합시다.』

그런 때가 오기 때문에 원리 말씀과 통일사상과 ‘공산주의 종언’이라는 이 연구를 해 가지고 어떠한 사회, 어떠한 지도자든지 대해 가지고 여러분이 시정해서 그 꼭대기에서 가르쳐 줘야 할 어머니 상, 아버지 상, 장자의 상을 갖추기 위해서 이번에 제주도에서 그런 교육을 했다구요. 이번 크리스마스 때는 전체 세계 통일교회 지도자들은 시험을 치게 되어 있어요. 다 준비해야 될 거라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