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기 위한 가정당 선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기 위한 가정당 선포

『이 시간을 중심삼아 가지고 ‘참가정 부활과 세계해방’이라는 것을 선포할 수 있는 놀라운 날이 되었다는 사실은 지상의 모든 세계와 영계의 심령세계에서는 하늘땅이 축하할 수 있는 기쁨의 계절이요, 또 금년 4월은 봄이 되어 가지고 모든 새로운 꽃이 피고 다 이럴 수 있는 때이니만큼 이것은 통일교회에 있어서 역사적인 봄과 맞먹는 때다 이거예요. 모든 천운이 오늘부터 환희의 세계로 접어들어 갈 것이다 이거예요.』

그때로부터 10년이 되는 선생님의 생일까지 하늘나라의 모든 탕감을 그어 버려 가지고 하나님 왕권 수립이 끝나야 된다구요. 하나님 왕권 수립이 끝나 가지고 9월이 지나 가지고 해방적 10월을 맞았다는 것은 역사의 총종점이 이 한 해에 전부 다 걸려 있다는 거예요.

금년 10월은 해방의 달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에서 나라를 찾을 수 있는 거예요. 세계 나라에 대해서 선포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정당 선포입니다. 야당 여당을 강제로 데려다가 교육해 가지고 하나로 때려 몰아야 돼요. 그래서 평화대사를 임명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평화대사는 지금까지 사탄세계 나라 중앙정부의 의원, 일본으로 말하면 현 의원, 군 의원까지예요. 이들은 선거해서 뽑는데, 그 4배수를 합해 가지고 완전히 교육했어요. 교육 안 받을 수 없어요. 최고의 자리에 있는 사람, 영향권에 있는 사람들이 평화대사로 임명되어 있기 때문에, 국회의원들이 선거하려면 이 사람들의 힘의 배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딱 해 가지고 교육해서 듣지 않는 사람은 ‘끽!’ 모가지 쳐 버리라는 거예요. 공산당이든 뭐든 모가지 달아나는 거예요. 그런 기반을 다 닦았어요. 알겠어요?

그리고 일본에 돌아가면 일본의 여성들이 여성 국회의원을 선포할 때가 왔다구요. 그러면 통일교회가 밀어 주고, 하늘이 밀어 주는 거예요. 평화대사들이 밀어 줘 가지고 참다운 어머니 대신 승리권을 만들어 가지고 그 여자들이 국회에 들어가서 야당 여당의 대가리를 까는 거예요. 잡된 녀석들, 바람피우고 별의별 짓 한 녀석들을 신문에 공개해서 때려잡아 가지고 하나 만드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이제는 힘으로 자기 정체를 밝혀 가지고 굴복시킬 때가 왔어요. 하나님의 왕권이 수립된 거예요. 알겠어요?「예.」

옳은 것을 옳다고 말 못 하고 지금까지 살았다는 거예요. 이것을 대처하기 위해서 세계적인 언론인 <워싱턴 타임스>와 유 피 아이(UPI)통신사를 중심삼고 세계에 인터넷을 중심삼고 신문사까지 선생님이 만들 수 있는 계획이 다 되어 있어요.

그러면 동네에 열 집만 해서 인터넷을 연결시킬 수 있는 그런 사람들은 우리 신문사의 요원이 되는 거예요. 그것을 인터넷으로 하더라도 수금할 도리가 없어요. 초종교권이 합해 가지고 어디든지 부락마다 종교권 신봉자들이 있으니 돈을 받는 거예요. 세계 언론은 하나다 이거예요. 둘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