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끼리 교차결혼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원수끼리 교차결혼을 해야

『이 선포는 통일교회의 깃발이 꽂혀 있는 나라에 일시에 선포되기 때문에…』

이번에 돌아가게 되면 전부 다 깃발을 꽂으라구요. 깃발을 방안에 꽂는 것이 아니에요. 가정연합 깃발만이 아니에요. 옛날 깃발도 꽂는 거예요. 깃발도 가인 아벨이라구요. 알겠어요?「예.」가인 아벨이에요. 우리 국가 기를 대표할 수 있는 것이 옛날 기예요. 이건 가정연합 기예요. 횡적이에요. 그런데 가정연합 기를 중요시하고 있어, 이놈의 자식들! 알겠어, 무슨 말인지?「예.」

그리고 축복가정 여러분끼리 축복 못 해요. 잘 들으라구요. 문제가 벌어졌어요. 여러분 앞에 축복해 주라고 했는데, 여러분이 가서 약혼해 주고 축복해 주고 결혼비까지 받는 이런 풍조가 벌어져요. 이 도적놈의 새끼들, 사기꾼들!

가정이 축복을 한다고 하더라도 자기들이 원하는 사람하고 안 해줘요. 원수하고 해야 돼요, 원수! 일본하고 한국이 교차결혼을 했나요, 안 했나요?「했습니다.」했지! 얼마나 내가 욕을 먹었어요? 얼마나 기가 막힌 자리에서 그걸 했는지 알아요? 교차결혼해야 됩니다. 원수하고 해야 돼요.

예수님이 원수를 사랑했는데, 그 사랑한 정착 기지가 뭐냐, 돌아갈 수 있는 길은 뭐냐 하면, 원수와 결혼해야 됩니다. 원수가 밀어 줘야 돼요. 가정을 밀어 줘야 돼요. 가인 아벨이 협력해서 밀어 줘야 돌아가는데, 거기에 부모가 와서 부모를 중심삼고 사탄까지 밀어 줘야 되는 거예요.

그런데 자기 가정이 잘 산다고 해 가지고 찾아다니면서 우리가 너희들보다 나으니까 결혼하자? 이놈의 도적놈의 새끼! 가슴을 헤치고 심장을 빼 가지고, 도려내 가지고 사탄한테 던져 줘야 된다구요. 네가 필요했던 피와 살, 이 근거지를 중심삼고 이렇게 행동하는 것은 필요 없다고 할 수 있는 놀음이 벌어져야 할 판국이 찾아왔다는 걸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 한국 녀석들! 건달꾼들! 지금까지 신세 지고 살면서 부끄러운 줄 모르는 패들이에요. 똥개 새끼들이 되지 말라는 거예요. 정신 차리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