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천국 창건 주역의 책임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천국 창건 주역의 책임이 있어

어디로 갈 거예요? 일본에 돌아가서 어디로 갈 거예요? 일본 나라를 찾아갈 거예요, 남편을 찾아갈 거예요? 남편이 먼저이지 나라가 먼저가 아니라구요. 남편과 아들딸이 먼저라구요. 그것을 가지고 행복한 입장에서 원하는 것이 나라입니다. 그렇게 훌륭한 가정이 번창해서 도(度)를 넘으면 자동적으로 나라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 도를 넘으면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일체권이 생기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누가 낳았어요? 남자가 낳았어요, 여자가 낳았어요? 여자는 천국을 창건하는 주역으로서의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상 귀한 책임이 없다는 거예요. 천국건설을 위한 어머니로서의 책임을 지고 있어요. 그러니까 일본으로 돌아가서 아무렇게나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키우면 안 됩니다. 해와는 엉터리 남편, 엉터리 아들딸, 엉터리 사랑, 엉터리 생명, 엉터리 혈통권을 연결시켜 가지고 비참한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도 조상들이 살아오던 대로 살면 된다고 생각하고 살아 보라구요. 그러면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그것을 알고 계시는 하나님은 통곡을 하면서 해방권을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구원섭리가 고마워요, 안 고마워요? 천년 만년 감사해야 됩니다. 지금까지 그러한 감사의 섭리가 있었다는 사실은 태양보다 더 분명한 사실입니다.

어디로 간다구요?「남편을 찾아갑니다.」남편을 찾아가면 어디로 가요? 이상적인 나라를 찾아가는 거예요. 그 남자를 낳아 준 부모가 어디에 있어요? 하나님입니다. 남편을 찾아가서 하나님의 나라로 돌아가는 도중에 여관에서 하룻밤을 자면서 가겠다고 생각하면 도중에서 흘러갈 거라구요. 아들딸을 데리고 아버님과 함께 나라를 찾아가는 거예요. 그것이 지상의 이상국가인 지상천국입니다. 천년 만년 변하지 않는 영원한 본향 땅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처음에 출발했던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지요.

모든 여자들이 아들딸을 낳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출산할 때 고생한다구요. ‘아, 나를 통해서 하나님이 기뻐하실 천국의 백성이 태어난다.’고 생각하면서 힘을 주게 되면, 아이가 대번에 쑥 나옵니다. 그러한 생각으로 아이를 낳아 보라구요. 그러면 무슨 고생이겠어요? ‘하나님한테 효자?충신?성인?성자를 바치는 순간이 여자로서 얼마나 자랑스러우냐! 반자이(万歲; 만세)!’ 해보라는 거예요. 만자이(漫才; 만담)가 아니라 반자이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