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탄탄대로의 통일교회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탄탄대로의 통일교회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탄탄대로! 선생님이 따라가는 데는 탄탄대로예요.「탄탄!」(웃음) 탄탄대로가 뭔지 알아요? *어디든지 걸리는 데가 없어요. 평탄하게 무한히 연결되는 고속도로입니다. 그 길로 하나님의 보좌 앞에까지 가서 ‘안녕하세요?’ 하면, 하나님이 ‘아, 잘 왔다! 거기에 앉거라!’ 한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조상들 위에 설 수 있다구요, 조상들 위에. 왕위에 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통령 같은 것도 문제가 안 됩니다. 모두 다 상대가 안 된다구요. 그런 길을 상속하고 싶지 않아요? 그런 길을 상속하고 싶지 않다는 사람들은 지금이라도 당장에 죽어 버리라구요. 이놈의 일본 여자들! 알겠지요? 모두 다 각성하고 눈을 똑바로 뜨고, 무엇이 올바른가를 파악해서 자신의 소유권으로 삼을 수 있는 기반 위에 설 수 있기를 바란다구요. 그것이 왕, 부모, 남편, 아들딸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귀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누이동생이라구요, 누이동생. 쌍둥이로 태어난 것처럼 생각하는 것입니다. 오빠와 누이동생이에요. 그것이 자라 가지고 약혼녀와 약혼남이 되는 거예요. 그런데 아담과 해와는 약혼 중에 타락해 가지고 그 약혼이 미완성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축복해 주려고 하던 모든 것이 실패로 끝나 버렸어요. 그 결과로 말미암아 남편이 없는 여자가 되어서 사탄의 혈통에 유린당하면서 비애의 개천 바닥에서 꿈틀거리고 있는 것을 누가 해방시켜 줄 거예요?

해와국가의 오빠와 약혼한 다음에 결혼해 가지고 이혼 같은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아야 됩니다. 그렇게 결혼해서 3년이나 5년을 살았다 하더라도 아들딸이 없으면 1대로 끝난다구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아들딸을 낳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