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평화대사관을 만들어야 할 책임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일본은 평화대사관을 만들어야 할 책임이 있어

복잡다단한 자기 이익을 위해 가지고 국가에 손해 주는 놀음을 하는 언론기관은 서릿발을 맞아요. 깨끗이 정리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기반을 다 닦았어요.

이제부터는 방송을 해야 됩니다. 유선방송으로 미국에서 1천4백만 이상…. 기독교의 오피니언 메이커(여론형성자)들, 지도자들이 우리 방송사의 시청자들이에요. 본격적인 교육을 하는 거예요. 세계 최고의 인물들, 노벨상 수상자, 박사 떼거리들을 모아다가 매일 공개하는 거예요,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을. 4대 성인들로부터 영계가 어떻게 하나되었다는 것을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지상도 자연히 따라갈 수 있게끔 평화대사를 중심삼고….

평화대사관을 이제 만드는 거예요. 집을 팔든, 몸뚱이를 비료 만들어서라도 평화대사관을 만드는 거예요. 그걸 누가? 일본이 못 했으니 일본이 해야 됩니다. 일본이 다 망쳐 놨어요. 해와국가가 말이에요. 영국이 못 했고 해와가 못 했기 때문에 일본 나라를 팔아서라도 이 놀음을 해야 되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싸!」

세상에! 이제는 자기 멋대로 세상이 다 움직이지 못해요. 선생님이 쓰레기통에 밟히고 별의별 수치를 당했어요. 한이 많은 사나이예요. 깨끗이 하나님의 한과 선생님의 한과 인류의 정의에 선 종교권의 한, 양심적 인사들의 한을 풀어 줘 가지고, 지상의 해방의 나라, 천상의 해방의 나라, 천국을 완성해 가지고 만민 해방으로서 만세 일방통행, 일체 한 국가, 한 사상체계로, 한 가정과 같은 세계로 들어가는 것이 천국 갈 수 있는 인류의 소망이요, 가정들의 소망인 것을 알지어다! ‘아멘’ 해 봐요.「아멘!」

멋도 모르고 지금까지 산 거예요. 밥 먹으면 다예요? 밥 먹고 살면 다예요? 역사를 모르면 안 돼요. 세상에 없는 누구도 모르는 하나님과 선생님의 비밀을 중심삼고 엮어 나오는 피어린 역사를 알아야 돼요. 그게 부모님의 역사요 그 나라의 전통적 역사가 될 텐데, 거짓 부모로 말미암은 거짓 나라의 전통으로 말미암아 유린당하던 슬픔과 원한을 사무치게 아는 아들딸이 안 되어 가지고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어요. 축복받은 가정이 될 수 있다, 없다? 있다, 없다?「없습니다!」없어! 단단히 알라구요. 시간이 없어요.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