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당에서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가정당에서 교육해야

그러면 남북총선거 때도 문제없다는 거예요. 우리가 남자세계의 국회의원을 합해 가지고 남북총선을 하고, 또 여자를 합해 가지고 총선을 하는 거예요. 두 요원들을 배치해서 4배로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8배 요원을 중심삼고 도와주는 거예요.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해 가지고 그 사람들을 내세워 줘야 된다구요.

3차 이내에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넘어가는 거예요. 앞으로는 이것을 합해 가지고, 남편과 아내가 하나되어 가지고 묶어 놓는 거예요.「자연히 하나님주의, 두익사상이 중심이 되겠습니다.」그럼!

그래서 교육이에요, 정치가 아니고. 우리 교회도 돈을 지불해서 교육할 수 있는 거예요. 싸우는 패는 우리에게 녹아나요. 알겠어요? 야당 여당이 싸우겠다고 하면 녹아난다구요. 우리가 싸우러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되게 하기 위해서 들어가는 거예요. 앞으로 가정당이 되면 남자 국회의원들이 여당이 되면 여자 국회의원은 야당이 되고, 여자가 이기게 되면 여자들이 여당이 되고 남자가 야당이 되는 거예요. 한 가정이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싸울 수 없어요. 가정 파탄할 수 없거든. 부부가 싸우면 되나?

나라가 싸우지 않고 하나된 거기에 나라 전체가 들어가게 되면 자동적으로 하나님이 임재하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 다 있는데 종적인 가인 아벨, 횡적인 가인 아벨, 전후의 가인 아벨, 부자의 관계, 부부의 관계, 자녀의 관계, 모든 것이 통일되는 거예요.

부모라는 것은 횡적인 가인 아벨 관계이지만, 부자지관계는 종적인 가인 아벨이고, 그 부모를 중심삼고 형제가 되어 있는 거예요. 형제도 전후의 가인 아벨인데, 다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가정당 정착이라는 것은 이론적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금력, 인력, 정치력, 그런 것이 필요 없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은 아예 완전히 들어가서 방제해 버리는 거예요. 우리가 그것을 해야 된다구요.

여자들 1천2백 명을 내가 원리강의를 할 수 있게 훈련하라고 했는데, 몇 명이나 했는지 모르겠구만. 이번에도 그 체제를 가지고 교육하지?「예. 어제까지 지도자들 교육을 마쳤습니다. (양창식)」몇 명이나?「네 개 교구 공직자들만 한 20명 했습니다. 책임자들을 교육했습니다. 그 책임자들이 그대로 우리 식구들하고….」통일당에서 이제 교육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