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적 7년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가정적 7년노정

『……이제부터 가정 제단입니다, 가정 제단. 가정 제단을 바쳐야 합니다.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가정 제단이 사탄의 제단이 됐으니 이걸 뒤집어 박아야 돼요. 자기 소유권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자기 이름으로 물건을 소유하는 사람은…』

가정 제단이 대사관 가정이에요, 하늘나라의 대사관 가정. (녹음이 잠시 중단됨)

교회 책임자들이 식구들은 고생하고 있는데 그 식구들 앞에 3분의 2는 고생시키고 자기는 3분의 1의 자리에서 편안하겠다고 하면 안 된다구요. 자기가 선두에 서 가지고 언제나 본을 보여 줘야 돼요. 부모가 그렇잖아요? 자!

『……칠, 팔, 구, 십 그래서 삼십절입니다. 오늘 이 날은 무슨 의미가 있느냐? 여호와가 이 모든 전체 섭리를 대행할 수 있는 아벨적 입장에서, 개인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적 시대에 메시아를 보낸 것입니다. 그것은 아벨적이고 국가 중심의 장자권이었습니다. 재림시대까지는 세계 무대를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은 참부모 완성의 출발이었습니다. 이제는 참부모의 축복을 통해 가지고 세계 무대에서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혈통 근절’을 완전히 해 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 해방권을 선포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9?9절에 하나만 집어넣으면 되잖아요? 3시대 해 가지고 10절, 10수에 들어가서 3시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3시대를 선언한 거예요. 자!

『이제 사탄 경계선은 없어지고 하늘나라의 경계선만이 설정되었다는 것입니다. 하늘나라 경계선, 이것이 평준화되어 가지고 평면 세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