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축복은 못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위로축복은 못 한다

「위로축복에 대해서 공문이 나온 것을 봤습니다. 아버님께서 위안축복 위로축복에 대해서 특별히 지시하신 일이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곽정환)」언제?「어제 제가 봤는데 공문에 나왔습니다.」이번에 발표한 것 있잖아? 못 한다는 것 말이야. 안 해준다구. 훈독회 내용에도 나오잖아? 위안축복을 해준다구?「후보자들 조사를 하고 그런다고….」미친 녀석들이야! 어디서?「세계적으로 나간 공문입니다.」어디에서 나간 거야? 한국에서?「예.」

「이렇게 아버님이 한번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지상에서 위안축복의 상대자는 영계의 동의가 있어야 되고, 영계의 두 상대도 같이 해야 된다, 그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양창식)」지상에서 무엇?「지상에서 위로축복을 두 가정이 하게 되면 영계에서도 깨어진 두 가정의 동의 하에 해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그 아들딸이 있는데 어떻게 깨지나? 아들딸이 없으면 그렇게 가능하다는 말이 되지.

전부 재림하는 거예요. 훈독회 하는 것에 나오잖아요? 안 된다구요. 그런 것을 알았으면 빨리 황선조한테 시정하라고 해.「예. 해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깨진 가정들은 결혼 다시 안 해줘요. 독신으로 살겠으면 살고 말겠으면 말고. 고의로 깬 녀석들 말이에요. (이후 식사 중에 대화하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