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특권을 대행하는 것이 평화대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특권을 대행하는 것이 평화대사

어디?「‘천지부모 천주통일 해방권 선포’입니다.」효율이!「예.」가게야마더러 배 이리 한번 가져오라고 그래, 둘이서.「지난번에 포기한 그 배 말씀이십니까?」그쪽으로 오라고 그래. 갈 때는 말이야, 여기서 죽 체크하면서 돌아가게 말이야. 앞으로 포인트를 알아야 되겠어. 그래서 브리지포트에서부터 저쪽에 데려가서도 또 하려고 그래. 그래 가지고 앞으로 관광 유치를 해야 되겠다구. (≪가정연합시대 주요 의식과 선포식Ⅳ≫ ‘천지부모 천주통일 해방권 선포’ 훈독 후에 ‘삼십절 선포’ 훈독)

『……절대적인 상대가 없었기 때문에 가정도 이루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어제도 말했지만 8단계의 소원을 바라고 사랑의 혈연적 관계로 태어난 남자 여자들은 그런 인연을 갖춰야 할 텐데 예수님은 그런 길을 가지 못했습니다. 혼자만 갔다는 거예요. 복중의 아기까지도 상대가 없는 사람은 다 죽여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니 해방될 게 뭐예요?』

여기서 여러분이 한 가지 알아야 할 것은, 지금 평화대사를 말하는데 평화대사는 뭐냐? 대사라는 것은 그 나라의 특사예요. 그 나라를 대표한, 어디 가든지 대행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갖는 거라구요. 그러면 평화대사는 뭐냐? 하나님 왕권이 수립돼 하늘나라의 전권을 분배받은 사람들이 하늘나라의 대사라는 거예요. 평화대사, 하늘나라의 평화를 위한 대사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에 들어가게 되면, 부모 하게 되면 그 가정에 하늘나라가 파송한 부모예요. 평화를 위한 부모이고, 그 다음에 부부도 하늘나라의 특권의 파송을 받은 부부라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전통을 세울 수 있는 부부 평화대사, 그 다음에 형제 평화대사, 자녀 평화대사가 되는 거예요. 전부 대사가 돼요.

하늘나라가 바라는 것은, 하늘나라의 가정과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 하늘부모?하늘부부?하늘형제?하늘자녀를 중심삼은 대사의 사명으로 임명해 보낸 것이 지상에 살고 있는 우리 가정을 축소한, 가정에서 축소된 부모?부부?형제?자녀였느니라!

그래, 자녀는 자녀 평화대사, 형제는 형제 평화대사, 부부는 부부 평화대사, 부모는 부모 평화대사, 하늘 전권을 이 땅 위에 이양해 가지고 상대적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어 사는 나라가 되는 거예요. 대사라는 것은, 평화대사라는 것은 그래서 나온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는 그 평화 가정을 중심삼은 나라를 형성할 수 있는 하나의 사명을 짊어진 나라의 평화대사권에 전부 들어가는 거예요. 전부 평화대사예요. 하늘나라의 법대로 살 수 있는, 대행할 수 있는 가정과 나라가 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천상 통일의 나라가 아닐 수 없다! 결론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