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하늘나라의 대사 임명을 받은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모두가 하늘나라의 대사 임명을 받은 존재

자, 대사관 알겠어요?「예.」그래, 하나님 왕권을 수립했으니 대사관 이 있어야 되겠어요, 없어야 되겠어요? 대사관 나라, 부모의 나라와 같은 나라 나라가 되어 가지고 형제 나라가 돼야 돼요. 이 땅 위에 하나의 부모의 나라인 동시에 형제의 나라가 되어 가지고 주와 같이 생각하고 각 나라가 가정을 편성해 가지고 천상세계 대신의 그림자와 같이 되어야 상대권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정오정착(正午定着) 하라는 거예요. 정오정착을 내가 청평에서 얘기했지요? 정오정착은 그림자가 없는 거예요. 그러면 천상?지상천국 통일세계, 완전 해방, 하늘 전체 패권적 주도의 왕권시대로 영원히 계속하는 것이다! 아멘이에요. 자, 읽으라구.

구구절, 삼십절이 다 필요한 거예요. 경계선을 딱 그어 놓은 거예요. 시간권 내에 사탄이 들어오지 못하게 경계선을 쳐 버리는 거지요. 그런 것을 여러분이 뭐 알기나 하고 있어요? 멍해 가지고 말이에요. 선생님이 무슨 놀음을 하는 줄 알고 이 젊은 놈들은 다른 생각 해 가지고 자기 잘살겠다고 하겠지만, 자기 잘살겠다는 생각대로 안 된다구요. 부부대사가 되어야 돼요, 부부대사. 알겠어요? 유아시대의 대사들이 합해서 형제대사, 형제대사들이 합해서 부부대사, 부부대사가 합해 가지고 부모대사, 부모대사가 합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천지대사가 되는 거예요.

그 기준을 중심삼고 여러분 가정이 어떻게 할 것이냐 하는 것이 확실해져요. 하나님이 8단계 사랑의 주인이 못 되지 않았어요? 비로소 그것을 이상적 가정을 중심삼고 다 이룰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을 비로소 나를 통해서, 우리 가정을 통해서 표시적으로 결과적으로 묶어서 봉헌할 수 있으니 하늘나라에 존속하지 않을 수 없다 이거예요. 자!

『……그래, 3대 제물을 통해서 3시대를 걸고 이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만물시대, 자녀시대, 부모시대를 중심삼고 이 놀음을 해 온 것입니다. 이것이 정성을 다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제 대사 알겠어요?「예.」모두 대사예요. 하늘나라의 대사예요. 학교 선생은 선생으로, 교수는 하늘나라의 대사로 임명을 받은 교수라는 거예요. 함부로 없어요. 전부가 그래요, 전부가. 대사라는 것이 그렇잖아요? 크게 봉사하겠다는 사람이 대사예요. 자!

『정성을 다해서 제물과 하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물과 사람이 하나되어야 주인의 자리가 결정되는 거예요.』

12일 날, 10월 12일 박아 놓아요.「예.」10수, 12수 이게 중요한 거라구요. 자!

『그것이 하나될 수 있는 분야가 아벨적인 것입니다. 그래, 가인 아벨의 소유권을 분배해 가지고 출발한 비운의 역사였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이 비운의 역사를 때려치워야 돼요. 우리 가정이 방망이가 돼야 된다는 거예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물건이 자기 물건이 아닙니다. 자기 옷가지가 자기 것이 아니에요. 자기 집도 자기 것이 아닙니다. 자기라는 소유관념을 가지고 있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옷을 입더라도 자기 아들딸, 자기 형제에게 주고 자기 아들까지 입게 3단계를 거치게끔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독일 사람들이 그렇잖아요? 가죽옷을 중심삼고 몇 대를 갈아 입히더구만. 세계적으로 그래야 돼요. 삼촌이 입던 것을 아들딸에게 입히고 다 그럴 수 있어야 된다구요. 그것을 자랑으로 알아야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