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대사 임명을 완수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 대사 임명을 완수하자

이제는 책임소행으로 뭘 해야 되는지 다 알았구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청년연합, 학생연합이 전부 다 대사예요, 대사. 하늘나라의 지금까지 수고한 왕권을 대표할 수 있는 그 뜻을 짧은 우리 생애노정에서 받들어 한다는 것이 얼마나 엄청나고 황공스러운 사실이냐 이거예요. 수천만년을 하나님이 수고하고, 종교가 수천만년 희생하고, 또 기독교가, 또 선생님이 수고한 모든 전부는 하나님 나라와 지상의 평화세계를 위한 것인데, 대사 임명을 완수함으로 말미암아 그런 하나님의 뜻과 우리 타락한 인류 조상의 해방권이 세계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거예요.

대사라는 것은 왕의 대신자예요. 밥 먹는 것도, 대사의 손은 하나님 대신 손이에요. 오관도 대신, 세포도 대신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체휼적 심정권이 들어가야 뜻의 공명권이 나를 찾아와요. 거기에는 자기가 있을 수 없어요.

60억 인류가 하늘나라의 대사라는 소명을 가진 책임을 한다면 세상이 어떻게 변하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그것은 불가피해요. 이론적으로 그것은 도달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 너희들 지금 2세들이, 젊은 사람들이 삼십이 다 넘었지? 몇 살인가?「서른 다섯입니다.」서른 다섯이면, 선생님이 서른 다섯 때는 뭐…. (웃으심)

자기 주장을 할 수 없어요, 자기 주장을. 자기 자랑할 수 없다는 거예요. 세상에 지상천국이 되기 전까지는 죄인들의 모습이라구요. 하늘이 바라고 있는데, 책임 못 한 소행을 자기 후손들 앞에 넘겨 줘야 할 원한의 고개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그것을 밟아 치워야 된다는 거예요.

한 시간에 왔나? 세 시간씩 무슨 세 시간이야? 차 달려 보니까 유엔 빌딩 앞에서 달리는데 10마일이….「말로는 그렇습니다만 어제 보니까 좀 빨리 달리고 있던데요. (김효율)」전속력으로 달려가는데 무슨 뭐 세 시간…. (웃으심)「코스트 가드(해안경비대)들이 와서 자꾸….」코스트 가드가 여기 뉴욕 밖으로 나오는데 따라오겠나?

「어제 저녁에 부시 대통령이 전쟁을 시작한다고 기자회견을 한 번 했습니다. 에프 비 아이(FBI) 경보가 나왔습니다. 수일 내에 미국에 또 테러가 일어날 수 있는 정보가 자기네들한테 들어와 있다고, 대외 국민은 각성하라고…. (김효율)」

선생님이 말한 대로 다 되어야 돼요. 종교 가지고 안 되고, 하늘 대사만이…. 지금 평화대사밖에 모르잖아요? 미리 가르쳐 주면 경쟁이 벌어져요. 싸움이 벌어진다구요.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 특권을 갖고 있는데 다 빼앗겨 버렸지. 자기 중심삼고 하다가 다 빼앗겨 버려요. 무서운 때가 왔어요. 공산주의자들이 그걸 알아보라구요. 원리의 내용을 알고 뜻을 알아보라구요. 세계 생사지권을 넘고 밤낮 없이 껑충껑충 뛰게 돼 있어요. 회회교도 그렇지. 자기가 제일이라고 중심삼고 천국이 온다고 생각하잖아요? 하늘 대사의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거예요, 그게.

「아버님께서 사상밖에는 극복이 안 된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공산세계가 저렇게 망했는데요, 아직도 공산사상은 세계적으로 대단합니다. 그건 뭐냐 하면 공산주의자들이 잘못했기 때문에 실현을 못 했다, 그러고 있어요, 아직도. 참 아버님의 사상과 이념이 얼마나 귀한지…. (곽정환)」

그래서 통일사상을 알아야 돼요.「예.」이론적으로 꼼짝 못하게 몰아 넣을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