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통일국을 착지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천주평화통일국을 착지시켜야

그래, 천주평화통일국이라는 것을 어떻게 머리에 집어넣나 했는데, 그것 다 감동 받았다니 됐구만.「‘천주’라는 설명으로 처음 출발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름이 천주평화통일국이라고 해서 처음에 의아하게 생각하고 참석을 했습니다, 사실은. 그러니까 아버님께서 시작에 ‘천주’의 설명부터 모든 사람들이 명쾌하게 무슨 종교적인 통일교회의 술어가 아니라 정말로 근본적인 말씀이다, 이런 걸 처음에 해석을 하고 말씀을 듣기 시작했습니다.」통일국, ‘나라 국(國)’ 자에 ‘혹(或)’ 자가 들어가 있다구요.「거기에 대한 의미 부여가 아주 좋았습니다.」

자, 이것도 오늘을 위해서 준비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감동 받은 이상의 감동을 갖고 거기서 빛을 발하는, 스토브가 많아 가지고 열을 받아서 발사하는 그런 놀음이 벌어진다구요. 자! (천주평화통일국 대회사와 대회 말씀 및 제41회 참자녀의 날 기념식 말씀 일부와 기도를 훈독하고 황선조 회장이 기도)

평화대사 교육 다 끝났지?「예, 아버님.」다 끝났나?「아직은 1단계로 남자 약 1천4백 명 교육중입니다.」여성연합과 더불어 여자들이 대회를 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통반까지 하는 거예요. 한국에 전부 다 붙이고 해서 그걸 다 읽고 이래 가지고 그것이 하나의 기준이 되어 가지고, 천주평화통일국, 그 나라가 우리나라에 정착하여 조국이 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면 상당히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구요.

「대회 끝나고 나서 평화대사들이 끝까지 남아 있었습니다. 끝나고 나서도 안 가고요. 잔치를 하고 나면 끝까지 남아지는 사람이 있지 않습니까? 찾아와 가지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이제 금년에 착지를 해야 돼요. 착지를 해야 명년에 해야 할 우리의 책임을 하는 거예요. 엄청난 가중된 책임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걸 준비해야 된다구요. 여기에 당의 군 지부까지 있지요?「예.」군까지 중심삼아 가지고 면까지 책임자들을 배치해서 여자들을 동원하고, 또 거기에 남자들이 협조할 수 있게끔 해서 전국적인 말씀 대회를 실천하면 좋을 거라구요.

그래 가지고 영계에 대한 책자를 전부 다 어제 나눠 주었나?「예.」 앞으로 그것을 가지고 훈독회 할 수 있게끔만 되면, 기성교회나 모든 종교권이 완전히 여기에 호응할 수 있는 기반이 열리면 구국이 가능하고, 세계 전통적 사상을 이어받아 가지고 한국이 자리를 잡을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갑니다. 빨리 서둘러야 돼요.

이런 운동을 북한까지 첨부해야 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평화대사. 평화대사 조직을 안 가지고는 앞으로 선거를 못 치를 수 있는 시대로 빨리 연결시켜 나가야 됩니다. 천주평화통일국이에요. 하나님의 조국을 중심삼고 주권적 행사를 할 수 있는 통일적 세계로 총진군할 수 있는 시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