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의 빅토리아 농장을 중심한 108개 분야 모델 구축과 활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남미의 빅토리아 농장을 중심한 108개 분야 모델 구축과 활용

여기에 동반해서 박구배의 책임이 중하다구요. 빅토리아 농장을 중심삼고 108집을 짓는 거예요. 108집은 108개의 세계에서 특정한 모델이 될 수 있는 것을 짓는데, 집도 거기에 적용될 수 있는 집을 짓는 거예요.

지어 가지고 거기서부터 농사짓는 방법, 산림 하는 방법, 그 다음에 수산 방법, 공업 방법, 모든 분야의 모델 형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세계의 우수한 사람들이 반드시 고등학교 나오고 대학교 나오면 그 과정을 거치는데, 6개월이라든가 1년만 거치게 되면, 여기서 훈련하면 30세 이내에 세계의 중요한 부처, 중요한 활동 기지, 파트가 될 수 있는 것을 보고 알 수 있는 환경을 거쳐가는 거예요.

그래, 동서남북과 마찬가지로 자기의 전문적인 직책이 있더라도 상대적 직책으로 사위기대 범위를 거쳐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청년들은 반드시 그 훈련소에 가서 네 가지 모델 형을, 정식적으로 주 책임을 진 자기 사업과 상대적, 방계적 사업 훈련장을 체험해 놓으면 무슨 일이 있더라도 굶어 죽지 않아요. 어디 가서든지 무슨 일이라도 다 할 수 있다구요.

목공소에 가서 일할 수 있고, 산림이면 산림, 농사지을 수 있는 것이라든가, 그 다음에 공업에 대한 것을 배우는 거예요. 여기에서는 기초를 훈련시키기 때문에 세계의 어디 어느 공장에서도, 여기 농장 출신은 자기의 108개 분야에 해당할 수 있는 전문 부처의 세계에 널려 있는 기관에 가서 언제든지 취직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 곳에서 사는 것보다도 세계를 여행하면서 살아야 돼요. 한 곳에 정착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간다구요. 이런 훈련을 하는 것은, 세계가 이런 조직체제로서, 파트들의 훈련 전개된 세계 무대에 국가 기준이 있기 때문에, 어느 국가에 가든지 그 기준에 맞는 그 부처에 가 가지고 동서남북 4대 분과 권내에서는 자기가 가서 일할 수 있는 거예요. 이래서 거기서 한 달이면 한 달 자기의 본국 부처에서 월급 받는 것을 보충 받아서 사는, 세계를 유람하면서 살 수 있는 그 시대로 들어가야 한다구요. 그 준비라구요. 박구배, 알겠어?「예.」

그러면서 뭘 하느냐 하면, 세계 식량문제 해결은 남극의 크릴새우로 하는 거예요. 신문사를 통해서 선전하고, 거기서 세계적인 우수한 사람을 표창하는 거예요. 1년에 한 번씩 108개 분과별로 표창하는 거예요. 앞으로 얼마든지 분과는 불어날 수 있어요. 분과의 챔피언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표창을 하게 된다면, 그 분야의 챔피언이 되면 어느 때든지 그 분야에 대해 세계 어느 곳에 가 가지고도 가르쳐 줄 수 있고 지도할 수 있는 책임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분야의 우수한 사람들은 세계를 무대로 살 수 있는 천국 환경에 연결된다! 아멘이에요. 그것을 계획하는 거예요. 알겠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