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최고 정보를 먼저 알 만큼 정상에 오른 언론기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미국의 최고 정보를 먼저 알 만큼 정상에 오른 언론기관

미국 국민 2억7천만에 대해서 ‘이놈의 자식들, 네가 얼마나 나라를 사랑했어?’ 하는 거예요. 나는 법정에서 조사 받으면서 <워싱턴 타임스>를 비롯해서 6대 회사를 만들었어요. 언론기관을 말이에요. 그래서 세계에 없는 언론기관이 <워싱턴 타임스>과 유 피 아이(UPI) 통신이에요. 유 피 아이가 다 똥 구덩이에 들어갔었는데, 1년도 안 되어 가지고 세계 정상에 올라간 거예요. 그것을 다 모르겠구만. 언론기관이니 뭐니 몰라요.

미국에서 정상의 최고의 정보 비밀을 내가 먼저 아는 거예요. 거짓말이 아니에요. 공인으로서 거짓말하는 게 아니에요. 그런 얘기를 확실한 재료가 다 있기 때문에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세계적인 언론인을 내가 길러야 되고, 세계적인 교육가, 세계적인 종교가, 세계적인 운동가를 길러야 돼요.

그거 알아요? 우리 일화 천마팀이 이번에 우승했소, 무슨 승했소?「우승했습니다.」기성교회에서 기도 한번 해줬어요? 종교인들이 한번 ‘아이구, 일화 천마가 이기면 좋겠다.’ 해줬어요? 민족이 해줬어요? 안 해줬어요! 그렇다고 문 총재도 기도 안 했어요. 기도해 가지고 이기면 뭘 하노? 하나님한테 신세 져 가지고 저나라에 가서 갚으려면 승리한 패권 밑창부터 다 팔아먹어야 돼요. 그 대신 이길 이상 노력해라 이거예요, 반대로 나왔지만. 나 그래요. 나도 그래요. 성경의 제일 비밀이 뭐예요? 누구, 신학자한테 물어도 모르는 것을 다 풀어댄 거예요.

(바지를 올리시며) 아이고, 이거 자꾸 왜 내려가나? 아줌마들이 있는데 배꼽이 나오면 큰일인데. (웃음) 미안합니다. 인사하고 했는데 욕하면 욕한 사람이 나쁘지.

편안해서 배가 두둑이 나왔지요? 요즘에는 배가 나와요. 자꾸 나와요. 자꾸 나오니까 바다에 가서 배 타면 좋겠어요. 나이 많은 사람은 오래 살려면…. 왜 문 총재가 건강하냐? 내가 25년 동안 배를 탔어요, 새벽 다섯 시부터 어두울 때까지. 세계의 오대양 안 뒤진 데가 없다구요. 육지도 그래요, 육지도. 세계에 안 가 본 데가 없어요. 이제는 너무 오기를 바라서 걱정입니다. 일부러 안 가지요.

자, 그러니까 여러분 앞에 큰소리한다고 해서 섭섭해하지 말라구요. 아, 몇 년 후에 무엇이 될지 알아요? 죽을지도 모르고, 더 훌륭한 사람이 될지 알아요? 미국에서도 그래요. ‘아이고, 5대 성인보다도 살아 있는 레버런 문이 5대 성인의 왕초 된 것을 알았다.’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만하면 오늘 여기에 모여서 레버런 문의 말을 듣는 것이 손해 아닙니다. 알겠어요?「예.」박수 한번 하라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