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의 목적과 재림이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종교의 목적과 재림이상

자, 천주평화통일을 안 원하는 사람은 다 죽어라! 어때요? 기분 나빠요, 좋아요? 아, 기분 나쁘나 좋으나 물어 보는데 한참 얘기했으니 좋든 나쁘든 답변이라도 확실히 해줘야지요. 기분 좋아, 나빠?「좋습니다!」(박수) 반말한다고 해서 기분 나빠 가지고 ‘좋아요!’ 할 줄 알았는데, 반말한 다음에 욕이 나가겠으니 박수한다구요. 기분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한 번 더 해보라구요. 이럴 때는 발까지 박수하라는 거예요. (박수)

그래 가지고 손해나는 게 없습니다. 암만 장관 해먹고 뭘 했고 스님 해먹더라도 내 말이 좋다고 하는 사람은 복 받게 되어 있어요. 나 복 받은 사람입니다. 내가 필요하면 돈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어요. 돈도 잘 벌고, 얘기도 잘 하고, 설득도 잘 하고, 외교도 잘 해요. 잘 안 들으면 ‘너 뭘 해먹었어? 큰소리 마라, 이 자식아!’ 하는 거예요. 그런 뭐가 있거든.

문 총재가 지원하면 노벨상을 탄다고 생각하는 녀석들이 많았어요. 그러다 세 마디도 안 해서 걸려 넘어가는 거예요. ‘뭘 해먹었어? 이 자식아!’ 해서 쫓아 버리는 거예요. 미안합니다. 협박이 아닙니다. 아시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처녀 총각 수많은 사람들을, 하루에 1만5천 명까지 쌍을 지어 줬어요. 재까닥, 재까닥, 재까닥! 그것을 당신들이 할 수 있어요? 그렇게 결혼을 해준 것이 자기가 일생 동안 골라 가지고 하는 것보다 나아요. 잘산다면 잘살게 되어 있고 못산다면 못살게 되어 있어요. 그런 별 요사스러운 내용이 많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들어온 사람들은 문 총재, 참부모님이 결혼해 주기를 바랍니다. 처녀 총각은 다 바랍니다.

여기도 들어오면 그래요. 이번에 평화대사 된 양반들을 내가 축복을 해줄까, 말까? 곽정환!「예.」곽정환한테 해주라면 얼마나 좋겠나? 자기가 전도한 사람이 되는데 말이에요. 지금 젊은놈들이, 내가 두 달만 지나면 83세가 되는데 전부 다 참부모님 이름을 가진 그분이 해주면 하고 바라요. 잘살아요. (한 사람을 지적하시며) 아들딸 다 시집장가 보냈어?「예.」여기는?「안 보냈습니다.」그 아들딸을 통일교회에 보내 줘요. 틀림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렇다고 뚜쟁이라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만국의 평화를 이루기 위한 가정 정착을 바라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하나될 수 있는 집을 만드는 거예요. 천주(天宙)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합동결혼식을 해서 집의 정착을 말하는 거예요, 가정 정착!

지금 종교는 출가를 명령합니다, ‘집을 떠나라!’ 하고. 통일교회 교인들은 집 떠난 사람이 하나도 없습니다. 다 쫓아냈지요. 아시겠어요? 그게 달라요. ‘결혼해라!’ 해요. 반대입니다. 왜?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타락했으니, 결혼 잘못해 가지고 핏줄을 뒤집어 놨기 때문에 쫓아냈으니 이걸 바로잡아 놓아야 되기 때문에, 종교의 목적은 전부 다 핏줄을 바로잡아 가지고 하나님이 들어가 살 수 있는 천주 가정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종교의 목적이라는 것을 몰라요.

여기 스님들도 그렇고, 천주교의 신부 수녀들도 마찬가지예요. 밀링고 신부가 결혼했다고 천주교는 난리를 쳤지만 두고 보라구요. 그냥 나가다가는 어떻게 돼요? 전부 다 에이즈 병에 걸려 가지고 죽어 버려요. 사태가 벌어질 거라구요. 때가 그래요, 때가! 결혼해야 된다는 거예요.

왜? 문 총재가, 참부모가 나와서 결혼해 줘 가지고 나라를 만들고, 초국가적인 하늘 백성을 모집하고 있는 거예요. 그 모집하는 공식이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핏줄을 더럽혔기 때문에,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와 가지고 핏줄을 바로잡아 가지고 하늘나라에 입적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런 권한을 갖고 오는 것이 재림이상이에요. 구약?신약?성약시대의 이상이에요. 그 일을 문 총재가 하기 때문에 천주평화통일 가정을 이루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제는? 가정당을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