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것은 남자가 아닌 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것은 남자가 아닌 여자

남자나 여자나 천주평화통일을 원하지 않는 놈은 없다 이거예요. 암놈 수놈을 말해요. 얼마나 많아요? 스님은 어드래요, 스님? 원해요?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웃음) 원하면 손에 손잡고 한번 춤을 춰 보지요. 어허 둥둥 내 사랑이야~. 그러면 여기에 벌 줄 사람이 누가 있어요? ‘아이구, 하나님과도 춤을 추고 싶다.’ 하게 되면 이 대한민국의 기록이 깨질 거예요. 그렇게 알고, 그럴 수 있기를 바라겠어요.

자, 두 사람이 문제인데, 남자가 더 문제예요, 여자가 더 문제예요? 문제의 사건을 제시하는 그 패가 여자 패예요, 남자 패예요?「여자 패입니다.」뭣이? 그걸 남자가 대답하면 안 되지, 썅! 여자가 대답해야지. 여자 패예요, 남자 패예요? 솔직히 한번 대답해 봐요.

손해나는 것은 다 싫어하는 모양이지? 나 욕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성공했습니다. 욕을 다 했지요? 욕먹고 성공했어요. 사실이 아니니까 굴복해야 된다구요, 다 거짓말이니까. 돌멩이를 던지더라도, 바윗돌이 굴러서 그 집안이 옥살박살 나더라도 ‘이야, 내가 아무 때에 이렇게 누구를 반대했기 때문에 이렇게 됐다.’ 할 수 있어야 자기 아들딸한테라도 교육할 수 있는 재료가 생겨요.

요사스럽게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것이 여자예요, 남자예요? 아이고, 훌륭한 아줌마들….「남자예요, 남자!」(웃음) 뭐라구?「남자입니다.」남자는 좀 기다려라, 이 썅거야! (웃음) 여자를 그렇게 무시할 게 뭐야? 저건 여편네를 제일 미워하는 남자 녀석이구만. 사실을 얘기하는데 왜 남자를 둘러 세워? 여편네를 많이 핍박한 모양이지? 얼굴이 그렇게 생겼구만, 넓적하게 비위 좋게. (웃음)

여자예요, 여자! ‘여자’를 당신네들이 보게 된다면 ‘자- 여’예요. 나한테는 ‘여자’지만 당신들로, 거꾸로 보게 되면 ‘자- 여’예요. 그 다음에는 잠자리를 준비하는 거예요. 아기들 잠자리, 그 다음엔? 그 다음엔? 최 서방, 사모님이 뭘 준비해? (웃으심) 주인 양반이 왔으니 잠자리를 준비하지요?

자, 이렇게 얘기한다고 실례라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여자가 자기가 갖고 있는 물건이 없어요. 잘났다고 한다고 그 입술에서 혹이 나와요? 입술에 루즈를, 백 가지 꽃을 놓는다고 얼룩덜룩 칠해 가지고 거기에서 뭐가 나와요? 얼굴에 백두산만큼의 분통을 다 갖다 발라야 얼굴이 달라져요?

요즘에는 입술도 새까맣게 만들더라구요. 죽은 색이라구요. 죽은 피예요. 입술에 파랗게 바른다는 것은 여자들이 죽을 때, 망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양심은 최후에는, 죽을 때는 직고해야 돼요. 직고! 천리의 대도가 남아 있기 때문에 직고해야 돼요.

보라구요. 공산당을 왜 빨갱이라고 해요? 위험을 상징하지요? 민주세계, 이 엉터리를 중심삼고는 왜 흰둥이라고 해요? 백색을 말하지요? 흑백 문제가 있어요. 흑색을 나빠하지요, 흑백? 전부 다 상충적인 문구로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