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해방을 위해 나온 문 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여성해방을 위해 나온 문 총재

교파가 왜 이렇게 많아요? 오리나무면 오리나무, 소나무면 소나무, 하나님이 심은 나무는 하나밖에 없는데 말이에요. 그놈의 자식들은 전부 다 가서 걸리는 거예요. 그래서 문 총재는 초종교, 초국가, 왕고를 조직한 거예요. 왕고(WANGO; 세계엔지오연합)는 뭐냐 하면 월드 어소시에이션 포 논거버멘틀 오거나이제이션(World Association for 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이에요.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 이 요사스러운 패들, 당파를 만들어 가지고 어디 잔치하는 데 와 가지고 이용해 먹고 살겠다는 패들은 전부 다 서릿발을 내려야 되겠다구요.

그래 가지고 한국 사람들이 선생님같이 되면 한국 나라가 망하겠소, 흥하겠소? 최 서방! (웃음) 망하지 않아요. 최 서방이라면 좋지. 할아버지로 내가 손녀딸을 줬으면 그 다음에는 친척이 되고 최 서방이 되지, 뭐인고? 될 수도 있는 것 아니야? 선생님의 사돈도 될 수 있지, 뭐 안 될 것이 있느냐 말이야. 내가 손자들도 많은데. 알겠어요?「예.」

그러면 남자는 뭐냐? 어머니가 아들딸을 길러 가지고 오는 남편을 위해서 가정을 마련하고, 국가를 마련하고, 세계 민족을 편성해 놓아야 되는데, 그것이 기독교입니다. 타락을 아담 해와만 한 줄 알지만, 타락이 뭐냐 하면 가정에서 3대 되는 패인 가인이 아벨을 죽였어요. 이걸 바로잡아야 돼요.

그러려면 남자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어머니는 아들을 길러 가지고 남편이 앞에 세워 가지고 하나님 앞에 바쳐야 돼요. 그러면 남편은 뭘 해야 되느냐? 남편을 뒤따라가서 남편이 하는 일 전체에 아들과 어머니는 백 퍼센트 후원해야 돼요. ‘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했던 것같이 남편을 위해야만 돼요. 앞에서 싸워 나가는 거예요.

문 총재는 지금까지 여자 해방을 위해서 싸웠어요, 여자 해방을 위해서! 불쌍한 여자들이에요. 여자들이 참된 남편을 찾기를 원했지만 사탄이 매일같이 밟고 유린한 거예요. 타락한 이후 지금까지 비운의 역사에 사라져 가지고 한의 한의 고개에 목을 매고 형장에 나서 있는 것이 여자들이에요. 이용 다 해먹었지요? 거짓말해 가지고 별의별 짓을 다 한 거예요.

마음으로 참된 남편, 참된 주인, 내 몸을 맡겨 줄 수 있는 참된 주인을, 수천년 역사를 헤매면서 찾아오는데, 그 참된 주인 될 수 있는 남편을 누가 맺어 주느냐? 문 총재가 맺어 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