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통일 나?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를 이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천주평화통일 나?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를 이루자

이렇게 열을 내서 하면 무슨 뭐 밥이 생기나, 돈이 생기나? 불평이 불어날 것은 틀림없는데, 불평한다고 안 할 수 없어요. 왜? 하늘의 천명(天命)이에요. 여러분은 문 총재가 그렇게 열심히 생명을 걸고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효자가 뭐예요? 부모를 위해서 천년 만년 죽을 수 있는 거예요. 한 시대만이 아니에요. 3시대, 4시대까지예요. 죽어서 또 살아나서도, 구천을 세 번씩 돌고 네 번째 태어나더라도 또 죽겠다고 해야만 이 땅 위에 한이 맺힌 구렁텅이를 다 메울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4차 아담권이란 말이 나와요.

그럴 수 있는 어머니 아버지, 그럴 수 있는 아들딸을 품고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행복한 본연의 가정이 얼마나 그리워요? 천주평화통일 개인 나, 몸 마음도 둘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이것도 집이 되어야 돼요. 개인적 집, 가정적 집, 종족의 집, 민족의 집, 국가의 집, 세계의 집, 하늘땅의 집! 그래서 영계의, 무한한 세계의 하나님이 해방적인 입장에서 자기의 혈족으로서 어디 가든지 밤이나 낮이나 사계절 영원히 같이 사는 것을 좋아할 수 있는 그 세계를 품고 영원히 살고 싶은 것이 지상천국이요, 천상천국이었느니라! 아멘!「아멘!」(박수)

이거 27분 걸리는데, 이제는 시간이 다 됐어요. 잘 들으라구요. 뉴욕의 그 혼란된 세계에서 갈팡질팡하면서 갈 길을 모르니까…. 여기에서 가정과 내가 문제예요. 세계가 문제가 아니에요. 탄식하고 있는 나 자신이 문제예요. 나 자신이 해방적 기치를 들어 가지고 천하의 방향을 중심삼고 직행해서 달려갈 수 있는, 하이웨이를 통해서 운전하다가 졸고도 갈 수 있는 안전지대에 정착할 수 있는 집과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못 가진 것이 타락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자, 그렇기 때문에 잘 들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