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는 하늘나라가 원하는 효자?충신?성인?성자를 길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아버지는 하늘나라가 원하는 효자?충신?성인?성자를 길러야

그러면 남자의 책임은 뭐냐? 절대 길을 가서 어머니를 찾아 어머니가 아들딸 기른 것을 맡아 이들을 가정에 효자 될 수 있는, 하늘나라에 효자 될 수 있는 도리를 아비가 가르쳐 줘야 돼요. 도둑질해서 먹이는 것은 독약보다 더한 것인데 국가 재산을 약취해서 먹여요? 동네에서 사기를 쳐서 아들딸한테 먹여요? 그럴 수 없다는 거예요.

아비의 책임은 어머니의 책임보다 더 중요해요. 아들딸을 맡아 가지고 하늘나라가 원하는 효자를 길러내야 돼요. 효자뿐만이 아니에요. 가정에서 필요한 것이 효자지요? 그 효자의 전통 위에 나라에 필요한 애국자를 만들어야 되고, 그 애국자 위에 세계를 사랑할 수 있는 성인을 만들어야 되고, 성인 위에 하늘땅…. 두 나라의 왕궁이에요. 두 나라예요.

하늘나라에도 황족이 있고 나라의 법이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땅에도 황족이 있고 나라의 법이 있어요. 두 나라의 네 법을 갖추어 가지고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도리를 할 수 있게끔 가르쳐 주는 게 아비들의 책임이에요. 죽어 보라구요, 문 총재의 말이 거짓말인가.

내가 그렇기 때문에 남자로서의 책임을 다하는데, 통일교회 사람들을 틀림없이 애국자로 만들어요. 틀림없이 나라의 충신으로 만들어요. 뿐만 아니라 세계를 위하는데 일족과 같이 생각하게 하고, 하늘땅을 위해서 영계에 있는 조상들까지 해방시키게 하는 거예요. 양 세계의 양면, 동서를 합해 가지고 헤엄쳐 가지고 하늘나라에 비약하겠다고 가는 불쌍한 패들이 친구가 없어요. 문 총재를 따라가는 외로운 무리들로 기러기와 마찬가지예요. 알겠어요? 기러기!

기러기가 대양을 건너고 산맥을 건너는데, 전부 다 그 왕초 한 마리에 생명을 걸고 가야 돼요. 마찬가지예요. 그 왕초가 재림주라는 사실! 재림주는 뭐냐 하면, 인류의 참된 아버지고, 참된 스승이고, 도리의 전부를 가르쳐 주는 참된 왕이에요. 가정의 왕자 왕권을 만들고 종족의 왕자 왕권을 거쳐 가지고, 나라의 왕자 왕녀를 충신이라고 하고, 세계의 왕자를 성인이라고 하고, 하늘땅의 왕자 왕녀를 성자라고 하는데, 그것을 치리하는 하나님이니, 하나님 앞에 그런 자격자로 만드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되어야 비로소 하나님이 내 뜻대로 됐다고 상속해 주는 것입니다. 상속받는 거예요. 복 받는 거예요, 복. 그 전에는 복이 아니에요. 언제 죽을지 몰라요.

그러한 뜻을 품은 것이 천지평화통일 가정입니다. 아시겠어요? 이것이 필요해요, 안 해요?「필요합니다.」필요해요, 안 해요?「필요합니다!」(박수) 똑똑히 알라구요. 언제 내가 죽을지 알아요? 정성껏 모인 여러분에게 언제 갈지 모르는 선생님은 유언과 같은 말을 하고 있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힘들더라도 좀 참아요. 안 참겠으면 박수하지 말고, 참겠으면 박수하라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