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는 아기를 기를 수 있는 영양 창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어머니는 아기를 기를 수 있는 영양 창고

여자 것 그것이 자기 거예요? 주인 찾아가기 위해서 생겨난 거예요. 그 몸뚱이가 주인을 찾아가 가지고 아기 씨를 받아서 아기를 기르는 거예요. 어머니는 아기를 기를 수 있는 영양 창고예요. 자기의 피살을 전부 다 나눠 줘야 돼요. 나눠 주는 데는 자기 몸뚱이만한…. 그게 남편의 것이 아니에요. 남편의 생명의 씨예요. 생명의 씨를 가진 남자 여자가 합하는 거예요. 이게 하나님의 대신이에요. 하나님 가운데는 남자 여자의 생명의 씨가 있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예.」하나님이 그래요.

그러니까 그 직계의 아들딸은 하나님과 같이 생명의 씨가 있다는 거예요. 생명의 씨가 있는데, 하나님 자체는 하나되어 가지고 종적으로 이렇게만 주고 있지, 벌여 가지고 생산을 못 해요. 중심의 자리는 한 점이지요, 면적이 없기 때문에? 알겠어요? 중심 자리에 서게 된다면 한 점 아니에요? 무형의 하나님이 여기에 서게 되면 안 보이지요. 한 점에서는 생산할 능력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실체를 가지고 하나님 대신 아들딸의 씨를 중심삼고 번식하는 거예요.

어머니 될 수 있는 여자는 그걸 받아 가지고 동서남북으로 도는 거예요. 춘하추동으로 돌지요? 정월 색시, 2월 색시예요. 사랑할 때 말이에요. 그래, 만물을 중심삼고 1월도 내 사랑, 2월도 내 사랑이에요. 춘하추동 계절을 다 느끼면서 사랑할 수 있는 그 전체의 주인 양반이 자기 아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정월이 되면 눈이 오고 얼음도 얼고, 그 가운데서 사는 동물처럼…. 북극 같은 데는 백곰도 보호색으로 되어 있어요. 여우도 회색 빛이 대번에 흰빛이 돼요. 남미에서 빠꾸라는 고기를 잡게 되면, 황금색이 나는 그러한 빠꾸가 배에 잡아 올리면 5분 내에 새까매져요. 보호색이 참 무서운 거예요. 그런 1월의 아름다운 보호색을 갖춘 아내라는 거예요. (웃음) 생각해 보라구요. 눈이 날리는 가운데서 화동해 가지고, 모든 만물이 있지만 보호색을 갖춘 그것이 만물의 여왕이에요. 대표라구요.

만물도 상대 존재는 여자를 닮았지만 주체를 그리워해요. 그런 대표의 모습을 갖춘, 하나님이 그리워할 수 있는 대신을 ‘만나라, 만나라!’ 하니까 여자는 잘났든 못났든 남자를 찾아가야 됩니다. 여자는 남자를 안 찾아가면 없어지는 거예요. 남자를 안 찾아가면 없어진다는 거예요. 그건 이 땅 위에 생겨나기를 잘못 생겨난 거예요. 무형지물이에요. 혼자 어떻게 하겠어요? 이게 자기를 위해서 태어났다니 어떻게 되겠어요? 주인을 못 만나니 없어지지요. 알겠어요?

독신생활 하는 여자는 비참한 거예요. 태어나기를 여자는 자기를 위해서 태어나지 않았어요. 알겠어요?「예.」그러니까 남편도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남편 앞에 아름다운 아기 씨를 어떻게 받느냐 이거예요. 정성을 들이고 밤이나 낮이나 하나님같이 귀하게 여겨야 돼요. 그 아기 씨라는 것은 하늘나라를 다스릴 수 있는 장손이에요. 계대를 이을 수 있는 장손을 낳아서 길러야 돼요. 아름다운 아들딸을 낳아서 길러야 된다는 거예요. 땅에 있어서 중심적인 하나님 대신 가까운 자리에 있어서 효자가 되고, 충신이 되고, 성인?성자가 될 수 있는 아들을 씨 받아 가지고 낳아야 돼요. 알겠어요?

그게 얼마나 귀한 거예요? 천지의 대표 될 수 있는 아기들이 나오는데 그것을 받아 가지고 기르는 거예요. 받아 가지고 자궁에 임신되면 어머니는 밥 먹는 것도 마음대로 못 먹어요. 아기의 성격에 따라서, 아기가 겨울인데 ‘수박 먹고 싶다.’ 하는 거예요. (웃음) 겨울인데, 추운데 더운 것을 먹고 싶은데 찬 것을 먹고 싶다면 그것을 안 먹으면 문제가 된다구요. 지장이 생겨요. 그렇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더라도 남국에 가서 사다가 먹어야 돼요.

타락한 세계니 전부 다 막혀서 그런 것이 안 됐지만, 이제는 국경철폐를 하게 된다면 어디 것이든지 세계에서 나는 것을 전부 다 구할 수 있어요. 암만 겨울이라도 수박을 사다 먹을 수 있는 거예요. (웃음) 지금 그렇게 됐어요. 요즘에 이메일이라든가 인터넷으로 전부 다 매매할 수 있어요. 남국 북국의 어떤 무엇, 무슨 고기, 무슨 새, 무슨 동물의 고기도 말이에요, 앞으로는 한 근, 두 근도 사서 먹게 된다구요.

그러니까 그 아기들이 먹고 싶어하는 것을 먹이는 거예요. 복중에 있을 때 전부 다 해주면 훌륭한 아기가 태어나겠어요, 훌륭치 않은 아기가 태어나겠어요?「훌륭한 아기가 태어납니다.」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 가지고, 자기 몸뚱이의 피살을 가해서, 그 영양소 위에 보태 가지고 아기가 커 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