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대를 부활시켜야 할 책임이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3시대를 부활시켜야 할 책임이 있다

『……기독교인들은 천비를 밝힌 통일원리를 전 인류에게 널리 널리 전하여 주시오. 다시 부탁함.』

책임이 중요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방송국이 있든가 무엇이 있든가 들어가서 전부 다 불어 버려야 돼요. 신문사도 말이에요. 자!

『……그런데 그렇게 살아온 삶이 잘못되었다니 얼마나 억울하냐 말입니다. 수도자들에겐 사위기대가 없습니다. 대상이 없는데 사위기대가 어디 있을 수 있습니까? 인류의 참부모님, 문선명 선생님, 수도자들을 어떻게 정리하시렵니까? 천국이상은 가정완성이라고 하는데, 수도자들은 어떻게 처리하시렵니까? 관대하게 후하게 대접하는 것도 싫습니다.』

훈모님을 불러 가지고 저기에 빠진 사람들, 축복권 내에 들어가지 않은 사람들을 다시 추려 가지고 축복해 줘야 돼요. 빨리 해줘야 돼요. 그러면 4대 성인들 부하까지…. 김영순보고 불교권, 그 다음에 회회교권의 우선 열두 제자라도 좋으니 빨리 해서 기록하라고 그래. 알겠어?「예.」

그래 가지고 한 80명씩 120명씩만 하면 지금 살아 있는 사람까지도 세계의 대표자, 엊그제 간 사람까지 불러 가지고 증거를 시키는 거예요. 그것을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과거 사람만이 아니에요.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한경직 목사가 언제 죽었나? 작년에 죽었지?「예.」이런 패들, 극성맞게 반대하던 사람들이 저나라에 가서 어떻게 비참하다는 사실을 통고하는 거예요. 그것이 문제되지를 않아요. 그것 다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자!

『원리적 기준에 따라 처리하신다면 어떻게 하시렵니까? 하나님은 크신 부모이심에도 불구하고 자녀들이 이토록 그릇되게 가도록 두셨습니까?』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나? 못 가르쳐 줘요. 몰라서 그렇지요. 그러면 거짓말하는 참부모가 얼마나 나오겠어요? 참부모 같은 교파가 많이 생겨난다는 거지요. 하나님도 손 못 대는 것이고, 사탄도 손 못 대는 것이고, 참부모만이 전권이에요. 그것을 가르쳐 줄 수 있으면 아담 해와를 타락시키지 않았지요. 자!

『……문선명 선생님! 도미니크가 누구인지 아실 리 없으시지요? 모든 사람들에게 오직 수도생활만을 권면했던 죄인입니다. 그런데 이제 통일원리를 알고 보니 그것이 전부가 아님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정말 억울하고 분합니다. 통일원리의 내용이 몽땅 거짓이었으면 좋겠습니다.』(웃음)

웃지 말라구요. 그렇게 심각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조상들이 앞으로 복 주고 화 주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갈 길이 있는데 자기 중심삼아 가지고 조상을 모르고 3시대를 몰라봐?’ 3시대를 전부 다 부활시켜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거지요. 자!

『……인류의 메시아 문선명 선생님, 참부모님, 저희들은 어찌하면 좋습니까? 이토록 분하고 억울한 저희들의 마음을 풀어 주소서. 그리고 방법을 알려주소서. 도미니크의 소감은 한마디로 비참하고 답답하고 억울한 것, 그것이 전부입니다.』

해방을 해주면 여러분보다 얼마나 열심히 하겠나? 재림할 수 있는 것을 다 통고했는데, 선두로 와 가지고 자지도 않을 거라구요. 그런 때라구요. 정신 차려, 이 쌍것들아! 가고 오고 자고 깨고 좋고 나쁜 그런 생활은 계속할 필요가 없는 거예요. 결단을 해야 된다구요. 자, 한 사람 더! (훈독 계속)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