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모이는 것도 우리 고향과 우리 조국을 찾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여기에 모이는 것도 우리 고향과 우리 조국을 찾기 위한 것

오늘 만수(만조)가 언제야?「예. 오늘 만수는 열두 시입니다.」그러면 여섯 시에 물 들어오기 시작하겠네?「예.」일찍 나가도 괜찮겠네.「예.」「일찍 나가셨다가 오늘 밤 집회를 하시려면 일찍 들어오셔야 됩니다.」일찍 들어오기는 뭘 일찍 들어와? 문 씨들 온다고, 그들이 특별한 무슨 사람들이야?

이제는 감투를 씌우고 ‘쓸 거야, 안 쓸 거야?’ 이렇게 해야 돼요. 이것을 읽어 주고 ‘이것 받을 거야, 안 받을 거야?’ 해야 돼요. 그거예요. 그 선언을 하는 거예요. 기독교인들한테 ‘받을 거야, 안 받을 거야?’ 하는 거예요. 감투를 씌워 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는 종족이 하나되고 민족이 하나되어야 돼요.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전부 다 합해야 돼요. 제주도에 지금 내가 이렇게 해놓으면 문 씨들은 쉬지 말고 가입하라는 거예요, 사돈의 팔촌까지. 할아버지 대까지 합하게 되면 얼마나 더 되겠나? 7대까지, 12대까지 하는 거예요. 완전히 쓸어 버리는 거예요. 지금 나라니 나라의 무슨 정당을 걱정할 필요 없어요. 이거 해놓으면 다 들어가는 거예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나라 찾겠다고 할 필요 없는 거예요.

나라도 그렇지요. 이것은 형제주의가 아니라 부모주의예요, 참부모! ‘타락한 것을 알았으면 참부모가 필요해, 안 필요해?’ 할 때, 어느 누가 참부모가 필요하지 않다는 녀석이 없어요. ‘그럼 감투 써! 사인하고!’ 하는 거예요. 강제가 아니에요. 저런 증거적 사실을 거짓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계가 몽땅 한 길로 나오고 있는데. 거짓말이라고 했다가는 자기 가정이 옥살박살 나는 거예요. 가만 안 두어두어요. 선생님이 그런 기도를 하고 있어요. 사탄 이상 전부 다 정리하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세계가 지금 자기들끼리 찍죽빡죽 하고, 모슬렘이든 기독교인이든 설자리가 없어요. 마호메트의 제자 40명에서 120명을 불러 가지고 전부 다 증거해 놓았는데 누가 입을 열어요? 일당백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 안 될 수 없다는 거예요.

제주도 떨거리들이 뭘 하려고 여기에 모였어요? 여기에 모이는 것도 나라를 찾고 세계를 찾기 위한 거예요. 우리나라, 우리 고향과 우리 조국을 찾기 위한 거예요. 밥을 못 먹고 죽는 한이 있더라도 그 정신만은 밥 먹는 것보다도 귀하고 사는 것보다도 귀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위해서 생명을 바치라는 거예요. 거기에 이의를 품는 사람은 지상?천상에서 설자리가 없어요. 깨끗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총생축헌납을 해야 돼요. 아이 엔 피(INP) 회사도 전부 다 교회 이름으로 들어가야 돼요. 만약에 지금 일본 같은 나라에 부모님 이름으로 해라 하면 문제가 벌어져요. 자기 교회 이름으로 하라는 거예요. 나라가 교회를 보호하기 때문에, 자기 나라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어요. 그래서 유엔과 연결시킬 수 있는 거예요. 내가 유엔에 있어서 총생축헌납, 유엔을 중심삼고 가입시키라고 발표했지요? 했나, 안 했나? 사탄세계가 반대를 못 해요. 또 내가 그렇게 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