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들과 결혼하는 것은 악의 뿌리를 뽑아 뒤집어 박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원수들과 결혼하는 것은 악의 뿌리를 뽑아 뒤집어 박는 것

문 씨, 한 씨들 모임이 있는데, 그래서 왔나?「예. (문평래)」한 씨는 안 왔구만.「한 씨 동네도 찾아보겠습니다.」거기는 한 씨가 찾아가야지, 문 씨가 찾아가서 뭘 하나? (웃으심) 이제 이렇게 되면 여기서 중심삼아 가지고 한 씨 문 씨 결혼한 사람, 제일 할아버지로부터 7대권 내에 전부 들어가요. 제주도면 제주도가 몽땅 들어간다구요. 몽땅 천일나라에 가입을 해야 돼요. 그런 운동이 벌어지는 거예요. 안 했다가는 떨어지는 거예요.

제주도에 와서 이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 제주도에 대해 내가 정성을 많이 들인 거예요. 외국을 대표하기 위해 제주도에 정성들이는 거예요. 지귀도라는 땅도 섭리적인 뜻이 있어요.

제주도라는 것은 ‘건너가는 고을의 땅이다’ 그 말이에요. 한국 본토를 중심삼고 전부 다 옮겨간 땅이다 그 말이에요. 제주 아니에요, 제주? 그것은 제사장과도 통해요, 제주(祭主)! 그래서 해와의 도리를 해야 돼요. 다 원리가 맞기 때문에 선생님이 제주도를 문화도시로 만들려고 계획했던 거예요.

한국이 받들었으면 내가 외국에 갈 필요 없어요. 여기서 동양 3국을 전부 수습해 가지고…. 한국하고 예수하고, 그 다음에 유교하고, 그 다음에 누구예요? 동양에 다 있잖아요? 공자, 그 다음엔 석가모니, 그 다음엔 마호메트! 전부 다 동양 아니에요? 한국과 일본과 중국의 기독교 사상, 유교사상, 불교사상, 딱 그렇게 되어 있어요. 한국은 지금 기독교 사상의 나라 아니에요?

그래, 축복을 하는데 원수들과 결혼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문 씨하고 원수가 누구야?「문 씨는 별로 원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웃으심) 없기는? 있기는 있지. 그게 근본 뿌리를 빼는 거예요. 근본 뿌리를, 악의 뿌리를 완전히 뽑아 가지고 뒤집어 박는 거예요. 평화가 거기서 뿌리를 박는 거예요. 그래서 예수님도 원수를 사랑하라고 한 거예요. 주기철 목사는 개인의 원수를 사랑하다가 죽지 않았어요? 국가라든가 세계 원수는 사랑 못 하지 않았어요?

그러니 하나님의 마음이 얼마나 기가 막혀요? 그러니까 지금까지 원수와 하나될 수 있게끔…. 세계가 다 부딪쳤어요. 좌익 우익이 사상적으로, 종교하고 기독교가 전부 다 같은 수평시대에 와서 부딪쳤어요. 수평시대가 왔으니 결혼할 수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그러니까 모든 종단장들이 다 들어가지 않았어요? 빠졌으면 지금이라도 불러 가지고 얼마든지 증거시킬 수 있는 거예요. 너희들을 축복해 줬으니 이제는 내려와서 때려부숴라 이거예요. 병 주고 약 주고 한다구요, 반대하게 되면. 그게 거짓말이 아니에요. 그렇게 되어야 돼요. 저 자식을 두어두면 전체 자기 일족이 망하는데 가만 두어두겠나? 족장들이 와서 쫓아 버리고 다 그래야 돼요. 그 다음에는 일족에서 모든 처리를 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