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3대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아야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영원한 지옥의 형극을 면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것이다.』

여러분이 이 사람들 이상이 되어야 돼요. 이 사람들은 역사적으로 지나가 가지고 여러분의 후손에게 달릴 것들이에요. 3대권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아담의 아들딸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거기에 딴 어미 아비가 있을 수 없고, 딴 데데한 남편이고 무슨 삼촌이 있을 수 없어요. 전부 다 부정해야 돼요. 그래서 총생축헌납이라는 것은 전부 부정하고 그것으로써 해 가지고 몽땅 바치는 거예요. 자기 나라를 찾으면 다 되는 거예요, 나라.

여기 미국 놈들은 미국 사람들을 찾아야 돼요. 선생님이 이젠 다 가르쳐 줬어요. 또 가르쳐 준 대로 다 이루었어요. 이루었으니까 더 이상 가르쳐 줄 필요도 없는 거예요. 이제는 승리적 결과를 추구할 것입니다. 그것 못 하게 되면 선생님이 안 대해 줘요. 한국에 찾아가더라도 안 대해 줄지 몰라요.

뭐 아담국가, 해와국가? 장자국가? 장자국가면 장자 가운데 장자가 한 사람인가? 장자의 나라지요. 나라에는 2억7천만이 있어요. 그게 다 장자인가? 장자권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국가 기준에서 그런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그 국가권도 지옥 갈 사람들은 지옥 가고, 천태만상이 있으니 전부 달라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하나님이 1대, 참부모는 2대, 여러분은 몇 대라구요?「3대입니다.」3대권인데 3대가 이렇게 많아요. 수천억이에요. 거기서 이제 입적하지요, 입적? 에덴동산에 입적하지요? 그래서 삼시대 뭐예요? 삼시대 입적 뭐예요? 삼시대?「사위기대!」사위기대?「대전환!」대전환?「통일 축복식입니다.」그 말 한마디가 총결론이에요. 빼놓지 않았어요.

앞으로 역사적으로 선생님이 한 일이 어쩌면 이렇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이고 전부를 안 가운데서 이런 말씀도 세웠느냐 하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무형실체세계 유형실체세계가 그렇고, 다 그렇지요? 영계도 그래요. 단계적으로 되어 있어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영형체?생명체?생령체시대가 있어요.

여기 자연도 그래요. 생명체와 마찬가지예요. 바다 밑에 가게 된다면 말이에요, 태양 빛이 안 들어가는 저 6천 미터 되는 데는 깜깜해요. 깜깜해서 그들은 불을 켜고 살아요. 이 흙덩이가 저나라의 별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높은 데 있는 별들이 비치는 것은 전부 항성이에요. 발광체예요. 지구의 몇백 배, 몇천 배 다 크다는 거예요. 지구는 반사체지요?

여러분도 그래요. 반사체가 있고 발광체가 있어요. 여기 영계를 통해야 돼요. 자기 여편네가 갈라져서 영계에 가더라도 와서 같이 살아야 돼요. 이번에 오면서 설용수에 대한 얘기 들었어? 있었나?「없었습니다.」못 들었구만. 위로축복을 못 해준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래요. 육체를 중심삼고 지금까지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부부사랑도 육체를 중심삼고 60세만 되면 다 쇠퇴해요. 그것이 쇠퇴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마음적 기준이 앞서면 영원히 계속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양창식!「예.」

심각해요. 마음이 몸보다도 강하면 그것이 살아 있다는 거예요. 자기 여편네를 사랑하는 것이 여편네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과 자기 할아버지와 어머니 아버지, 4대예요, 4대. 하나님을 중심삼고 그 다음엔 뭐예요? 왕 중심삼고, 할머니 중심삼고, 어머니 중심삼고, 자기 중심삼아서 4대 만이에요. 4대가 죽지 않고 살아 있다는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4차 아담권시대가 살아 있어요. 마찬가지예요, 그게.

자, 이런 얘기 하다가는 시간이 다 간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