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권은 타락권 내에 서면 안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3대권은 타락권 내에 서면 안 된다

축복 중심가정이라는 것이 3대예요. 그걸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1차 아담, 2차 아담, 3차 아담은 싸워서 정리했기 때문에 3차 아담을 중심삼아 가지고 4차 아담권에 들어가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전부 모여 가지고 새로운 승리적 해방권 내에 들어서는 거예요. 3대권이에요. 3대권은 타락권 내에 서면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나?「예.」축복은 3대권에 가입되는 거라구요.

이제 새로운 핏줄이 문제예요, 핏줄. 핏줄과 형제지애, 그 다음엔 공금 약취예요. 이번 왕권 수립 때 6대 조건이에요. 3대 조건은 혈통, 그 다음엔 뭐예요? 인종차별, 형제차별을 하지 말라는 것이고, 그 다음엔 뭐예요? 국가재산 약취 금지예요. 부모님이 힘들여 정성들인 것을 헐지 말라는 거예요. 밟아치우지 말라는 거예요.

그래서 한국에 아이 엠 프(IMF; 국제통화기금) 외환위기가 벌어져서 통일산업이니 무엇이니 나 혼자 지금까지 수습하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꿈에도 생각하는 녀석들이 하나도 없다구요. ‘그거 팔아치우지 왜 두느냐?’ 그래요. 귀찮다고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산업부흥을 시키기 위해 지금까지 한 것이 없어지면 무엇 가지고 할 거예요? 선생님이 손댄 것은 지극히 나라의 국보급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인데, 그걸 팔아먹겠다는 거예요. 그걸 그렇게 만든 녀석들은 앞으로 그 일족이 다 걸려 들어가요. 통일산업에 있어 가지고 약취해 간 사람은 샅샅이 드러내 가지고 재정비해야 돼요. 여러분도 그래요. 교회를 중심삼고 책임 못 해 가지고 교회에 보태지 못한 기생충들은 말이에요.

그래서 내가 이번에 얘기한 것이 그거라구요. 한국에 모였을 때 얘기했지요? 40대, 60대 이번에 얘기했지요? 새로운 체제를 만들어야 돼요. 이제부터 새로이 교육해 가지고 만들어야 돼요. 이제 천일국이 됐잖아요? 새로이 이제부터 교육해 가지고 전부 다 재편성해야 된다구요. 옛날 시시한 너저분한, 구더기가 파먹던 그런 흠 자리를 남기지 말라는 거예요.

전부 다 고향에 돌아가는 것입니다. 제4차 아담, 하나님의 전통을 깨끗이 이어받아 가지고 새 천지를 창건할 수 있는, 아담 대신, 선생님이 염려하던, 선생님이 청춘시대에 건국 못 한 것을 대신 건국할 수 있는 사람들을 세워 가지고, 부활적인 환경을 중심삼고 청소년으로부터 장년으로부터 노년시대에 천국에 갈 수 있는 전통을 남기고 싶은 것이 선생님의 생각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자기 일족에 돌아가야 될 것 아니에요? 그렇지요? 금의환향(錦衣還鄕)하게 되면 자기 고향에 돌아온다는 것 아니에요? 그렇지요? 이제는 세상을 염려하지 않아도, 자기 일족을 거느려 가지고 염려하지 않는 세상의 주인을 배치할 수 있는 훈련을 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전부 손대고 나온 거예요. 정치, 경제, 문화면에 손대 가지고 세상이 무너지고 다 깨져 나가더라도 나는 나대로 수습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나온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