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절대 하나됨으로 상속 자격자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부모와 절대 하나됨으로 상속 자격자가 돼

그래, 천주통일이라는 말은 두 사람까지 다 들어가 있어요. 하늘나라의 지상과 수평 가운데 사람이 있으니 하늘(天) 아니에요, 그게? 천주라는 말, 천주평화라는 말은 두 사람까지 다 들어가 있다구요. ‘한 일(一)’ 자는 통일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천일국(天一國), 두 사람이 하나된 나라가 우리 이상인 지상?천상천국이라는 거예요.

그래, 몸과 마음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돼요. 뜻을 딱 알게 되면 그 절대적 가는 길은 한 길이에요. 원리의 길 외에는 있을 수 없어요. 사탄이, 몸뚱이 하자는 대로 사는, 별의별 똥개 새끼들, 바람피우고 뭐 이런 사람들은 여기에 앞으로 못 들어오게 해요. 두고 보라구요. 문제가 커요. 그건 정비해야 돼요, 회개하고. 그래, 무사 통과시키지 않아요, 선생님은.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고생한 거라구요. 억천만세에 엇그러진 걸 바로잡기 위해서는, 거꾸로도 하고 별의별 별이 다 있었어요. 360도를 구형으로 보게 되면, 이렇게 놓는데도 360도, 이렇게 놓는데도 360도, 어디든지 다 통해야 된다구요. 그런 것을 다 알아요? 자기들이 설 수 있는 해방의 자리가 그냥 그대로 공짜로 된 것이 아니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 부모와 하나되라는 거예요. 내 어머니 아버지의 핏줄과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와 천년 만년간의 간격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되어 있음으로 말미암아 아버지 어머니가 이룬 것을 상속받을 수 있는 자격자가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도 하늘나라 가정의 효자요, 나라의 충신이요, 세계의 성인이요, 천주의 성자의 도리를 다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야 돼요. 하늘 앞에 기도해 봐요. 효자도 못 되어 가지고 제멋대로, 나라도 찾지 못해 가지고 제멋대로, 세계 성인도 못 되어 가지고 제멋대로 하려고 한다구요. 똑똑히 알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성인이 가르친 것을 선생님이 얘기하지 않았어요? 3대 주체사상이 다 있잖아요, 주체사상? 주체사상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이 부모고, 하나님이 스승이고, 하나님이 주인인 그 아들딸은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의 길을 가야 되게 돼 있어요. 그것이 정한 법이라구요. 거기에 그 가외 무엇이 있을 수 없어요. 그 길에 어긋나게 되면 여편네도, 나라도 잘라 버려야 돼요. 그 세계도 부정해야 돼요. 선생님은 그렇게 나왔어요. 그러한 여편네 아들딸, 어머니 아버지를 다 잘라 버리고 나왔어요. 나라까지 잘라 버리고 나왔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부모님이 그런 길을 나왔으면, 여러분이 사탄세계에서 나와 가지고 3대가 되었으면 거기에 영향을 받지 않아야 되는 거예요. 원리적이에요. 부모님과 같이 철석같이 하나되어 있어야 돼요. 효율이 알겠나?「예.」효율이는 앞으로 자기 생각으로 언제든 뭘 해 가지고 비교하지 말라구.

자, 얼른 하고 끝내자. 지금 몇 시야? 사토 왔나?「지금 안 왔습니다만….」*마리나에 있어?「사토는 지금 지방에 가 있는데, 오늘 돌아옵니다.」이렇게 새로 선생님이 올 때는 모두 참석하도록 하라구! 훈독회에 말이야!「예. 알겠습니다.」주요한 간부들이 훈독회에 참석하지 않으면 별개의 부대가 된다구.「알겠습니다.」선생님은 열심히 훈독회를 하는데, 누구든지 놀든가 하게 되면 큰일난다구.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