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문제?형제차별?국가재산 약취가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남녀문제?형제차별?국가재산 약취가 문제

『그들에게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이 뻗쳤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하나님을 도와드리지 못했다.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여기 강사들에게 아무리 감사해도 부족할 것이다. 여기의 강사들은 하나님의 속사정을 그대로 헤아리고 실천하는 분들이다.

하나님, 죄송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통일원리의 주인공 문선명 선생님이 누구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우수한 원리강의를 했더라도 선생님이 말씀한 것에 걸리면 저나라에서 원리강의 못 해요. 원리강의 잘한다고 원리강의 시킬 수 없어요. 상헌 씨가 그거 얘기했잖아요? 강의하는 사람이 자기 죄 지은 명패 붙인 채로 가 가지고 강의하면서 부끄러운 줄을 모른다는 거예요. 잘못하면 잘못한 표적이 돼 있는데, 그것 가지고 했다가는 대번에 공산당의 무슨 재판? 인민재판 알아요? 그 모인 사람들이 재판해 버려요. ‘돼먹지 않은 것이 되어 가지고 푯말을 들어 가지고 부끄러운 줄 몰라, 이 자식아?’ 한다는 거예요. 슬쩍 넘어갈 수 없어요. 회개해야 돼요. 커버해 가지고 안 된다구요.

제일 문제가 남녀문제예요. 그 다음엔 형제차별, 부모님 앞에 잘났다고 형제들끼리 차별하는 것이 죄예요. 형이 되어 가지고 잘났으면 못난 사람을 도와줘야 돼요. 인종차별이에요. 알겠어요? 형제예요.

그 다음 셋째 번이 뭐라구요? 부모님의 재산권을 ‘내가 많이 쓰겠다.’ 하면 국가재산 약취예요. ‘형님이 많이 받고 동생이 많이 쓰는데 왜 부모님이 이럽니까?’ 탕자의 비유도 있잖아요? 이 세 가지가 문제예요. 같이 살면서 한푼이라도 아껴 주고 그래야 돼요. 부모님이 벌어 대기가 얼마나 힘들어요? 아껴 주고 그걸 보호하고, 자기 쓸 것을 절약해서 형제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나눠 주겠다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더 수고한 그 사람들이 전통의 상속자가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기 연아, 큰 연아도 그걸 알아야 돼. 응?「예.」맏아들이라고 책임 못 해 가지고 맏아들 자리에 설 수 없어. 그러면 온 역사적 전체 가인세계를 갖다 세워야 된다는 말이 된다구. 돌아가려면 여기서 반드시 그걸 해야 되는 거예요.

형님은 동생을 더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래요, 선생님이. 선생님은 생애에 사탄세계의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보다 더 사랑했어요, 자기 일족보다도. 그것이 말만이 아니에요. 사실 그렇게 살았다는 거예요. 내가 가르쳐 주고 양심을 커버해 가지고 슬쩍슬쩍 하지를 못해요. 양심적이에요. 아무리 하더라도 못 해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아무리 훌륭하고 아무리 하더라도 잘못하게 되면 저나라에 들어가 가지고 재까닥 걸려요. 나가서 단에서 가르치지 못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뭐 통일원리 강사가 누구나 다 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지상에 살 때 밝히지 못한 것을…. 내가 어느 누구, 수많은 통일교회 교인들이 감추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말하지 않아요.

요전에 영계에서 하나님 앞에 이상헌 선생이니 식구들이 기도하기를 ‘이 사람은 오래 된 식구니 용서해 주십시오.’ 하니까, 그 최후의 결정은 뭐냐 하면 참부모님 앞에 허락 받고 오라는 거였어요. 알겠어요?「예.」안 돼요. 그건 하나님 마음대로 안 돼요. 영계에 간 식구들 마음대로 안 돼요. 선생님의 특권이에요. 선생님이 행치 않아 가지고 슬쩍 넘어갈 수 있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똑똑히 알라구요.

너희들 며느리들도 그걸 알아야 돼. 이제 전도 나가야 돼. 집을 떠나지? 집을 떠나면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자기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기반 닦아 나가야 돼.

호랑이들도 2년 동안, 곰은 1년8개월 만에 틀림없이 쫓아내더라구요. 내가 그걸 연구하고 있어요. 그게 재미있어요. 새들은 낳아 가지고 6개월만 되면 쫓아내요. 6개월이 되면 어미를 따라오겠다고 하면 가만두나? 새끼가 다섯 마리만 있으면 어미 아비가 굶어죽는다는 얘기 아니에요? 6개월만 되게 된다면 쫓아내요. 막 쪼아 버리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은 어드래요? 대가리 큰 것들 안고 먹여 주고 다 이랬는데, 가만 둬둬야 되겠나, 쫓아 버려야 되겠나? 양창식!「내보내야 됩니다.」안 나가겠다면 대가리를 까서라도 내보내야 된다는 거라구요. 그런 거예요. 그런 거예요.

여기 미국으로 보게 되면 18세만 되면 자립하라고 내쫓지요? 그게 훈련이에요. 미국 사람들은 아버지가 돈 5백 달러를 줬으면 빌려 주지, 안 주잖아요? 천 달러만 주더라도 그거 벌어 대라고 그래요. 그런 것 알아요, 몰라요? 이것들은 선생님에게 무턱대고 다…. 그건 불쌍하니까 그런 거예요, 불쌍하니까. 불쌍한 것을 해방해 주기 위해서 자기 울타리를 해방하라고 내가 도와주지만, 이제는 그런 때가 지나가요. 법이 생긴다구요, 법이. 헌법이 생길 때가 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