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에서부터 조상이 결정돼 나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에서부터 조상이 결정돼 나가

『지금 스웨덴 보리가 지상에 남겨둔 무형세계의 경험적 이론들은 전혀 근거가 없기 때문에 ‘그럴 것이다’란 추론적인 것만을, 그것도 지극히 일부분만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통일원리와 통일사상은 하나님의 창조목적에 근거하여 철학적으로 신학적으로 그리고 역사적으로 매우 세밀하고 정확하게 설명이 되어 있다. 그래서 눈먼 장님도 무형세계로 찾아올 수 있도록 그 길을 열어 두었으니, 인간에게 이것 이상의 복음이 어디에 있을 것인가? 정말 너무도 엄청나다. 무형세계와 유형세계의 근본적 이치만 인간에게 이해시키면 어느 누구든 지옥으로 오지 않을 것이리라.』

원리를 알면 그 세계에 가는 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부모를 알고 원리를 알면 그 세계에 들어가는데 그곳이 지상?천상세계라구요. 그렇게 귀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3대예요, 3대.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담가정의 핏줄을 이어받은 최초의 존재들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아담 해와 완성이 참부모예요. 하나님이 1대라면 하나님 앞에 참부모가 2대고 여러분이 3대예요. 그 가외 지금까지 접붙여 가지고 죽여버릴 수 없으니, 돌감람나무에 접붙여 줘 가지고, 가정적으로 접붙이고 국가적으로 접붙여 주는 거예요. 복귀시대가 개인구원이 아니에요. 나라도 하루 저녁에 접붙여 가지고 넘겨 치울 수 있는 거라구요. 원리 말씀만 알면 어느 누가 반대할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그렇잖아요? 영계가 지금 통일되어 들어가지요?

종교권이 75퍼센트예요. 지금 60억 인류 가운데 75퍼센트가 넘어요. 영계는 수천억이 되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지상에 재림하는 거예요. 지상이 순식간에 언제 돌변할지 몰라요. 안 들으면 데려가 버려요. 병 주고 약주고 한다구요.

시시한 지상의 얘기는 하나님이 듣고 싶지 않아요. 선생님도 그래요. 뭐 이러고 저런 얘기 듣고 싶지 않아요, 누가 이러고 저러고 한다는 것. 선생님에게 충고니 권고도 하지 말라는 거예요. 권고를 듣고 충고도 들었으면 어떻게 됐겠어요? 지금까지 그걸 다 끊고 나왔기 때문에, 이와 같은 내용을 확실히 선포했기 때문에 영계가 감탄하는 거예요. 이것이 하나님의 안내 밑에서 공개시켜서 하는 것 아니에요? 그렇잖아요? 상헌 씨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이게? 선생님이 지도해 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동기가 선생님이에요. 하나님이 아니에요. 이제 시정하라면 시정하고, 무엇을 전달하라면 전달하게 돼 있어요.

이제 영계 내용에 대해 대개 다 알잖아요? 더 이상 세밀히 할 필요 없는 것이지요. 얼마나 복잡해요? 세부적으로 하려면 세계의 역사가 얼마나 복잡해요? 그거 알 필요도 없는 것은 잘라 버리고, 3대에서부터 전통을 세워 나가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축복 중심가정이에요. 4대가 없지요? 제4차 아담권 시대가 아니에요? 제1아담 실패, 제2아담 실패를 탕감복귀하여 정리해 가지고 비로소 부모님으로서의 아들딸을 찾아 가지고 1대, 2대, 3대 축복가정을 설정해 놓은 거라구요.

만국의 만민들은 이제부터 대수가 달라져요. 조상을 결정해 나가야 된다구요. 형제가 왜 이렇게 많아요? 수많은 횡적으로 벌어진 것을 위에서부터 대수로 벌려 가지고, 하나님이 1대, 참부모가 2대, 3대 중심삼고 4대… 해 가지고 수천 대가 갈라져 나간다구요. 축복 중심가정에서 갈라져 나간다구요. 같이 여기 있지만 같지 않아요. 같이 밥 못 먹어요, 앞으로. 수천 대가 달라진다구요. 자기 생각 가지고 갸윳갸웃 하고 대가리 젓던 녀석들은 전부 떨어져 나가요.

그래, 부모님을 닮아야 돼요. 알겠어요? 부모님 이상, 그냥 그대로 닮아야 돼요. 닮지 않으면 틀어져 나가요. 부모 앞에 3대 외에는 4대가 있을 수 없어요. 3대가 있어 가지고 4대, 5대가 있지요. 이제 입적이 벌어지지요? 입적하지요? 그 입적을 괜히 하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