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메시지는 참부모에게 보고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메시지는 참부모에게 보고한 것

「영계에서 온 메시지입니다.」『참부모님께 올립니다. 부모님, 그간 옥체 강녕하셨는지요.』

저것은 나한테 보고하는 거예요. 저나라에도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이 전부 다 무엇으로 기도한다고 그러지요? 기도하면 보고하는 것 아니에요? 영계도 보고해야 돼요. 그게 하나 만들기 위한 거예요. 영계에서도 이제 하나님에 대해서 기도하기 전에 나한테 기도해 가지고 하나님에게 가야 된다구요. 참부모의 이름으로 해야 가까이 가지, 길이 없어요.

그래서 나한테 보고하는 거예요. 틀렸으면 여기에서 원하는 대로 시정하게 되어 있어요. 즉각 누구 누구를 동원해 가지고 무엇을 소명해야 할 때가 되었어요. 무엇을 시켜야 되겠다 이거예요. 악한 세계, 이 사탄세계가 있으면 전체를 동원해 가지고 그 사탄이 우거하는 것, 행동하는 것까지 다 싹 쓸어 버려야 돼요.

천일국 앞에서는 사탄의 활동을 허락할 수 없어요. 뜻 외에는 생각해서는 안 돼요. 여러분이 지금 몇 대에 올라왔다구요? 축복이 뭐라구요?「3대입니다.」3대가 뭐예요? 참부모가 뭐예요? 타락하지 않고 죽지 않고 지금까지 살아남아 가지고…. 죽지 않았어요. 아담이 다시 부활해 가지고 아담이 하나님의 뜻을 이루지 못한 것을, 사위기대 삼대상목적을 이루지 못한 것을 비로소 역사시대에 처음으로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연결시킨 것입니다.

세상세계의 이것은 낙엽과 마찬가지예요. 밥을 지어먹는데 무엇으로 불을 땠다는 것은 문제시하지 않아요. 밥만 잘 되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가는데 맛있는 밥만 되면 되는 거예요.